팔로알토 네트웍스, 업계 최초 AI 기반 제로트러스트 관리 및 운영 솔루션 출시
2024년 02월 2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db782be1d3bb9975ec3cfdf81cbc71b_1708618195_447.jpg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는 업계 최초의 AI 기반 제로트러스트 관리 및 운영 솔루션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Strata Cloud Manag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과 함께 4,400개 이상의 머신러닝 모델을 갖춘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AI와 제로 트러스트의 결합이 최신 보안 요구 사항을 가장 잘 보호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유리한 입지에 서게 됐다. 이와 더불어 현대적인 환경의 사용 사례에 맞춰 고급 보안 기능을 더한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예측 및 실행이 가능한 인사이트가 불충분하고 보안 도구들이 서로 원활하게 통합되지 않으면 보안 공백이 발생하는 것은 물론 일관성 없는 정책으로 인해 보호 및 운영 환경이 저하될 수 있다.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는 네트워크 보안 관리 및 운영을 혁신하여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모든 적용 지점에서의 네트워크 중단을 사전에 방지한다. 


엔터프라이즈 보안 그룹의 존 그레이디 수석 애널리스트는 "네트워크 보안은 계속 진화해야 한다. 기존의 접근 방식으로는 오늘날의 공격 환경을 따라잡을 수 없으며, 확장된 환경으로 인해 관리가 훨씬 더 복잡해지고 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보다 효과적인 위협 탐지를 위해 다양한 보안 서비스 전반에 걸쳐 AI를 활용하는 대표적인 얼리어답터 기업이다. 보다 효율적이고 선제적인 운영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관리 플랫폼뿐만 아니라 보안 서비스 전반에 걸쳐 AI 사용을 확대함으로써 조직이 직면한 주요 문제점에 지속적으로 대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아난드 오스왈 네트워크 보안 수석 부사장은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는 고객의 전체 네트워크 보안 자산에 대한 관리 및 운영을 간소화한다. 보안 서비스에서 AI와 ML을 통해 혁신을 거듭한데 더해, 이제 최초이자 유일하게 고유 공격 인스턴스를 포함한 지능형 공격을 차단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최초 유효 감염자 발생을 예방한다. 이러한 혁신 보안 기능과 함께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하드웨어 신제품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