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월드: 이노베이트,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2022년 10월 2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이선우)가 오는 10월 25일에서 28일까지 4일간 5G와 6G, 전기차와 자율주행차, 양자 컴퓨팅 및 시스템, 디지털 트윈, 인공 지능(AI)에 대한 새로운 기술을 소개하고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키사이트코리아 이선우 사장은 “기술의 발전이 우리가 매일 살아가고 일하는 방식부터 세상을 움직이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경험을 재구성하고 있다. 급속한 기술 혁신 속도는 우리 모두에게 더욱 빠르게 새로운 과제와 기회로 다가오고 있다”고 말하며, “키사이트월드 2022에서 업계 리더와 전문가들이 기술 리더들과 엔지니어들에게 장단기 기술 혁신에 유용한 전문 지식과 예측을 공유한다”고 설명했다.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는 5G와 6G, 양자 컴퓨팅, 디지털 트윈, 인공 지능, 전기차와 자율주행차 기술이 모든 산업에 걸쳐 끊임없는 상상력과 혁신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Keysight World: Innovate’에서는 1일차에 5G 특화망과 6G로의 진화, 2일차에는 양자 기술의 토대 구축, 3일차는 디지털 트윈과 인공 지능을 활용한 설계 발전, 4일차에는 오토모티브 혁신 가속화를 주제로 장,단기 트렌드에 대한 업계 전문가 기조 연설, 주요 산업 과제에 대한 패널 토론, 업계 미래 예측 및 관련 솔루션 데모가 진행된다. 



미래의 기술을 선도하는 키사이트

47d9c4092c7db498e3b0b6c2324cd266_1666237245_5294.jpg

시장점유율 1위의 기술 선도 기업인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Keysight Technologies)는 차세대 기술에 대한 선도적인 투자를 통해 미래의 기술과 고객들의 시장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키사이트 코리아 이선우 사장은 “키사이트는 차세대 기술을 선도적으로 상용화하고, 출시시간 단축 및 새로운 표준이나 신기술에 대한 불확실성을 해소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2021년 49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에는 사상 최고의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키사이트는 설계, 에뮬레이션, 프로토타이핑, 테스트, 제조 및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개발 사이클 전반에 걸쳐 포괄적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사이트는 매출의 16%에 달하는 과감한 R&D 투자를 통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통신, 반도체, 자동차, 에너지, 항공우주 및 방위, IoT 시장에 주력하면서 고객의 시장전략을 지원하는 다양한 첨단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지원하고 있다. R&D 외에도, 인수합병 및 에코시스템 리더십을 통해 기술을 혁신하고,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트윈, 인공지능 등을 비롯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한 투자 및 인수 작업을 통해 통합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이선우 사장은 “키사이트는 고객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공동의 커뮤니티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5G/6G는 물론, 양자기술, 디지털 트윈, AI 및 자동차를 비롯한 미래의 사회를 혁신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언급했다.

진선옥 기자 (jadejin@all4chip.com)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