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일렉트로니카 2022에서 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상 제시
2022년 10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a8f3dccc469f0dd91f3b1df6e0630d65_1666716324_6323.jpg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11월 15 ~ 18일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일렉트로니카 2022(electronica 2022) 전시회에서 산업 자동화 및 계측, 자동차, 헬스케어, 소비가전,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방문자는 ADI가 제공하는 30개 이상의 데모, 기조 연설, 전문가의 기술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지능형 공장 및 빌딩 자동화, 스마트 로봇 및 자율 기계, 차량 전동화, 몰입형 차량 실내 경험, 지속 가능한 에너지 및 계통(grid) 안정화, 5G 및 차세대 연결 기술, 지능적이고 안전한 소비가전 기기, 예방적 디지털 헬스케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ADI가 어떠한 작업들을 전개하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다. 


산업 자동화 및 계측

산업 및 빌딩 자동화 시스템은 감지, 연결, 분석 기능을 결합하면서 급속한 디지털화가 이루어지고 있어 수준 높은 에너지 효율로 핵심적인 통찰력과 개인 맞춤형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첨단 지능형 모션 컨트롤, 자산 상태 모니터링, 원활하게 연결된 지능형 에지 기기들, 그리고 효율적인 전원 관리 등으로 구성되는 데모는 ADI의 기술이 산업의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는 방법들에 대한 몇 가지 사례를 보여준다. 여기에는 디지털 공장에서 지능형 에지를 잠금 해제하는 통신 기술, 탁월한 정확도로 로봇을 제어하기 위한 첨단 광학 센싱, 지능형 빌딩 자동화를 위한 통합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자동차

ADI의 기술은 자동차 OEM이 오디오, 음성, 이더넷, 디스플레이 솔루션과 전기 자동차(EV)용 고급 배터리 솔루션을 통해 차량 실내 환경을 혁신하도록 지원한다. ADI의 기술을 활용해, 자동차 업계는 더욱 몰입감 있고 개인 맞춤화한 실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데모에는 리튬이온 에너지 저장을 위한 완전한 배터리 관리 시스템, 차량 내에서 2개의 독립적인 음성 비서의 동시 작동을 허용하는 ADI LISTN™ 플랫폼, 자동차 OEM이 미래의 소프트웨어 정의(software-defined) 차량에 고해상 센서를 배포할 수 있게 해주는 GMSL(Gigabit Multimedia Serial Link™) 기반 SerDes 솔루션이 포함된다. 


헬스케어

ADI는 모든 사람이 의료 서비스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및 탈집중화한 헬스케어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많은 고객들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 스마트 센서, 정밀 아날로그, 고성능 신호 처리, 그리고 고급 알고리즘은 ADI 헬스케어 솔루션의 핵심이다. 이번 전시회의 주요 데모에는 비접촉식 건강 모니터링 시스템, 환자의 매트리스나 베개의 위 또는 속에 설치되는 업계 최초의 활력 징후 모니터링(VSM) 모듈, 그리고 활동 추적 손목밴드용 ADI 생체 인식 센서 플랫폼도 지원하는 저가형 파워 미터를 장착한 운동용 자전거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24시간 연속으로 활력 징후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가슴 패치용 오픈 소스 레퍼런스 디자인인 ADI의 헬스 센서 플랫폼 4.0(Health Sensor Platform 4.0)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가전 및 통신

ADI 부스 벽면에 설치된 디스플레이 월(display wall)에서는 고객사가 개발하고 ADI의 디지털 신호 처리(DSP), 오디오, 비디오, 전원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지원하는 혁신적인 소비 가전 기기들을 소개한다. 여기에는 저전력 무선 헤드폰과 동급 최고의 사운드바를 비롯하여, 사람과 기술 간의 몰입도 높은 상호 작용을 생성하는 차세대 소비가전 기기들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통신 솔루션으로는 고속 무선 데이터 인터커넥트 시스템과 5G RF 신호 경로를 위한 최적화된 전력 설계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