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와 키사이트, 위상 배열 기술 채택 가속화 위해 협력
2022년 10월 1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e6e3cc10863e6195d9b34794a5a71f1_1666027738_167.jpg
 

아나로그디바이스(ADI)와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Keysight Technologies)는 위상 배열 기술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유비쿼터스한 연결 및 감지를 실현하는 데 핵심 기술로서 위성 통신, 레이더, 위상 배열 시스템 생성과 관련한 개발 단계를 간소화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위상 배열 플랫폼 제품군은 키사이트의 위상 배열 테스트 솔루션을 이용해 테스트 및 교정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빔포밍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사용된다. 양사의 이번 협업은 설계에서부터 테스트 및 교정에 이르기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함으로써 전체 생태계 통합에도 기여한다. 위상 배열 안테나는 차세대 무선 통신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신호 정보(signal intelligence) 및 지구 관측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있어서 핵심 요소이다. 


키사이트 무선 테스트 부문 총괄 관리자인 챠오 펭(Peng Cao) 부사장은 “아나로그디바이스와 협력하여 다양한 신규 고객과 그들의 활용 사례에 혁신적인 위상 배열 기술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키사이트의 첨단 측정 솔루션은 위상 배열 테스트 시간을 몇 분에서 몇 초로 단축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리는 탁월한 정확도를 유지하면서 70배 더 빠른 측정 속도를 입증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첨단 빔포밍 기술과 키사이트의 혁신적인 측정 기술이 결합됨으로써, 고객들은 이제 출시 시간을 앞당기고 탁월한 성능을 제공할 위상 배열을 위한 완벽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항공우주 및 방산 사업을 총괄하는 브라이언 골드스타인(Bryan Goldstein) 부사장은 “고객들은 단순한 빔포밍 IC가 아니라 어레이의 테스트 및 교정 기능까지 포함하는 시스템 수준의 토털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ADI의 시스템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ADI와 키사이트 간의 협력은 더 높은 데이터 속도의 통신 및 센싱 솔루션을 위한 위상 배열 플랫폼의 채택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