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RECOM Power가 선정한 '올해의 유통업체' 상 수상
2021년 09월 1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6745f0e3acdac05dbb918e0aa91d9d87_1631896334_6179.jpg


Digi-Key Electronics가 컨버터 및 스위칭 조정기의 글로벌 선도업체인 RECOM Power가 선정한 2020년 '올해의 유통업체' 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지난 1년 간 RECOM의 수익 증가, 고객 수 등에 대한 Digi-Key의 공로를 인정하는 상이다. Digi-Key는 2018년에도 RECOM의 '올해의 유통업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RECOM은 전력 변환과 관련하여 고객의 요구 및 희망 사항에 귀 기울이면서, 비즈니스를 형성해 가는 프레임워크에 이를 반영한다. 지난 10년 동안 제품 개발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해 왔으며 품질 보증 실험실의 성장과 함께 세계적 유통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이는 RECOM이 전 세계적으로 고객의 생산 시설에 항상 밀접히 관여되어 있으며,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Digi-Key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 David Stein은 "이는 대단한 영예이며, Digi-Key의 모든 직원은 상호 협력에 최선을 다한 당사 팀들의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RECOM에 매우 감사하는 바입니다. RECOM은 Digi-Key의 중요한 제조업체 파트너로, 함께 계획했던 비지니스 목적을 달성하여 이와 같은 성공을 이루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RECOM Power, Inc.의 사장 Christoph Wolf는 "RECOM은 2020년 '올해의 유통업체' 상 수상을 통해 Digi-Key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에 대한 감사를 표시할 수 있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성공을 기대하며, 당사의 수익성과 상호 성장을 위한 Digi-Key의 헌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