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셀프 서비스 옵션 확장으로 향상된 온라인 반품 및 주문 관련 문제 포털 제공
2021년 07월 0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075c9e5ecbf962cd5486439b56a8eed_1625678512_0026.png


Digi-Key 에서 고객을 위해 더욱 향상된 온라인 반품 및 주문 관련 문제 포털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업데이트된 포털에서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모델을 제공하여, 전 세계의 고객이 반품 배송 레이블 출력, 수정 사항 작성, 부품 부족 요청 접수 및 주문 관련 문제 해결 등의 반품 과정을 완전히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다.

 

Digi-Key 고객(게스트 및 등록된 사용자)은 주문에 사용된 이메일 주소, 청구서 번호 및 우편번호를 입력한 후, 한층 편리해진 반품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사용자가 반품 사유 또는 부품 문제를 설명할 수 있고, 사진을 제공하거나 반품 배송 레이블을 출력할 수 있는 옵션도 함께 제공된다.

 

Digi-Key의 고객 서비스 관리자인 Marie Sander는 "사용자 경험이 한층 편리해져 고객이 어느 때보다 간편하게 반품을 처리하고 주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클릭 몇 번으로 고객이 직접 반품할 수 있게 됨으로써, Digi-Key의 세심한 고객 서비스의 수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 소요 시간을 단축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당사는 고객 서비스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