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의 새로운 개인용 비디오 솔루션 시리즈, 어디서나 최상의 음질과 화상으로 완벽한 회의 환경 제공
2021년 07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b32aed7bb85e5848e08932afae2f404_1625591793_5714.jpg


폴리(Poly)는 원격근무자들의 작업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업계 최초의 전문가급 개인용 화상회의 장치인 폴리 스튜디오 P(Poly Studio P)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개인용 화상회의 장치는 업무가 필요한 어느 곳에서나 최상의 음질과 화상을 제공함으로써 근무 환경에 대한 자신감과 유연성 및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다.  

 

재택근무 및 원격 근무자들의 성공적이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고려하여 개발된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는 폴리 스튜디오 P5 웹캠과 폴리 스튜디오 P15 개인용 비디오 바 및 폴리 스튜디오 P21 개인용 회의 디스플레이를 포함하고 있다. 안정적인 협업 환경을 위한 폴리 스튜디오 P5 키트는 업무를 진행하는 어디서나 완벽한 작업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스튜디오 P5 카메라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헤드셋 또는 휴대용 폴리 싱크(Poly Sync) 지능형 스피커폰을 번들로 구성할 수 있으며, 즉시 사용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러한 개인용 솔루션은 폴리 렌즈 데스크톱

앱(Poly Lens Desktop App) 및 폴리+(Poly+) 유료 가입 서비스를 통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단일 환경에 통합함으로써 장치 관리를 간소화하고, 어디서나 업무를 손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최초로 달에 착륙한 우주비행사가 착용했던 헤드셋으로 유명한 폴리의 전문가용 오디오 및 비디오 기술이 적용된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는 완벽한 회의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밀하게 설계된 카메라 광학장치와 마이크를 통해 매우 깨끗하게 보고, 들을 수 있으며, 선명한 색상과 자동 저조도 보정 기능을 통해 개인 및 공유 공간에서 방송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할 수 있다.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이 발표한 미래의 일자리(Future of Jobs) 보고서에 따르면, 조사 대상 글로벌 기업 중 83%가 코로나 이전보다 원격근무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 또한 IDC 조사에 따르면, 아태지역 기업들의 65%가 2020년에 처음으로 협업 플랫폼을 채택했으며, 모든 직원의 기술 평준화를 위한 5대 기술투자 항목으로 오디오 헤드셋 및 비디오 카메라와 같은 주변장치가 선정되었다. 

 

폴리의 아세안 및 한국 담당 매니징 디렉터인 사미르 사예드(Samir Sayed)는 “오늘날 기업들은 강의 공동연구나 모바일 의료 서비스 제공 또는 기업의 회의 등 새로운 시대의 업무형태에 부합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하이브리드 근무 인력을 투입하여 미래에 대비하고 있다.”며, “비디오 및 오디오 회의 장치를 사용하면,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업무를 수행하고, 새로운 변화에 대응할 수 있다.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는 어디서든 최상의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는 다음과 같다: 

  • 폴리 스튜디오 P5 웹캠 -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카메라 광학장치를 갖춘 개인용 웹캠인 폴리 스튜디오 P5는 1080p 해상도와 4배의 디지털 줌 기능을 제공하며, 내장된 개인정보보호 셔터와 지향성 마이크(Directional Microphone)를 비롯해 간편한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헤드셋을 연결할 수 있는 통합 USB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다.
  • 폴리 스튜디오 P15 개인용 비디오 바 - 줌(Zoom)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인증을 받은 이 개인용 비디오 바는 뛰어난 4K 선명도와 자동 카메라 프레임 설정을 비롯해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블록AI(NoiseBlockAI)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 어레이와 강력한 통합 스피커를 갖추고 있으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한 대의 세련된 장치로 최상의 음질과 화상을 지원한다.
  • 폴리 스튜디오 P21 개인용 회의 디스플레이 – 이 화상회의 디스플레이는 21인치 디스플레이와 일체형 오디오 및 카메라를 비롯해 프리미엄급 화상 회의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주변 조명에 따라 동적으로 밝기를 조정하여 화자의 모습과 전반적인 비디오 품질을 향상시킨다. 폴리 스튜디오 P21은 USB 연결을 통해 PC 또는 Mac에서 실행되는 모든 비디오 앱을 이용하여 작업할 수 있다.
  • 폴리 스튜디오 P5 키트 – 폴리 스튜디오 P5 웹캠은 폴리 헤드셋 또는 폴리 싱크 휴대용 스피커폰 등 사용자가 선택한 개인용 장치와 페어링이 가능하며, 단 몇 초 만에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다. 폴리의 보이저(Voyager) 및 블랙와이어(Black wire) 제품군의 유선 또는 무선헤드셋 옵션과 폴리 싱크가 포함된 키트를 통해 4가지 조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완벽한 원격관리: 폴리 렌즈 데스크톱 앱 및 폴리+ 

모든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는 새로운 폴리 렌즈 데스크톱 앱을 통해 폴리 렌즈 장치 관리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어 전용 IT에 접속할 수 없는 원격 근무자와 소규모 비즈니스 운영자 또는 원격 근무자들의 기술을 관리하고 지원할 방법을 찾고 있는 IT 관리자에게 부가적인 편의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폴리 렌즈 데스크톱 앱을 사용하면 클라우드 환경에서 손쉽게 원격 근무자들을 관리하고,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폴리 렌즈 데스크톱 앱은 사용자가 최상의 조명 및 카메라 배치 문제를 해결하고, 장치를 설정하는 것은 물론, 작업환경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설정을 위한 팁을 제공한다. 또한 작업자의 에너지 활성화를 증진시키기 위해 움직임이나 수분섭취 제안과 같은 개인건강 및 웰빙 팁을 받을 수 있는 옵션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IT는 단일 화면에서 음성과 비디오 및 헤드셋에 대한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다. 

 

폴리는 새로운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 및 폴리 렌즈와 함께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독보적인 개인용 장치 지원 서비스인 폴리+를 출시했다: 

  • 전화, 채팅, 웹 및 라이브 비디오를 이용하여 전세계적으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제공되는 기술 지원 서비스로, 단축 다이얼을 이용해 자신 만의 전용 IT 전문가를 보유할 수 있다.
  • 3년으로 연장된 제품 교체 기간과 야간 장치 교체 등 필요할 때 가장 빠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단일 앱으로 호환 가능한 폴리 개인용 컨퍼런스 솔루션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개인용 장치 설정을 제어하고,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거나 고급 문제해결 도구를 제공받을 수 있다.

 

IDC의 미래 업무(Future of Work) 연구 책임자인 에이미 루미스(Amy Loomis) 박사는 “비즈니스 및 IT 리더들은 직원들 간의 협업을 간소화하고, 보호 및 개선할 수 있는 적절한 장치를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폴리의 전문가용 헤드셋 및 화상회의 제품과 통합 장치 관리 서비스는 엔터프라이즈 IT에서 소기업 운영자 및 개인 작업자에 이르기까지 조직 전반에 걸쳐 이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점점 더 분산되어 가는 작업 환경에서 보다 높은 수준의 경험 평준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폴리의 스튜디오 P 시리즈는 새로운 업무 환경의 하이브리드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을 통해 유연성과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업무를 수행하는 어디서나 선명하게 듣고, 볼 수 있도록 해준다. 폴리 P 시리즈를 사용하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와 줌, 로그미인(LogMeIn)의 고투(GoTo) 및 스타리프(StarLeaf)와 같은 작업자가 선택한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공급업체와 손쉽게 연결하여 어떠한 설정에서도 원활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