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와 Bourns, 30년간의 성공적인 비지니스 파트너십 기념
2021년 05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즉시 배송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부품을 제공하는 Digi-Key Electronics가 Bourns로부터 지난 30년간 성공적인 비지니스 관계를 지속해 왔음을 인정받았다.

 

Bourns는 전자 부품 및 통합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이자 공급업체로, 컴퓨터, 전기 통신, 자동차, 휴대용 전자 부품과 같은 고도 성장 분야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와 같이 오랫 동안 이어진 파트너십을 인정 받았다는 것은 Bourns 브랜드뿐만 아니라 모든 제조업체 파트너에 대한 Digi-Key의 열정과 헌신을 분명하게 입증한다. Digi-Key는 효율적이며 경험이 풍부한 유통 파트너로서, 소중한 각 파트너에게 그 리소스와 전문성을 아낌없이 공유한다.

 

Digi-Key의 제조업체 비지니스 개발 부문 이사인 Jason Simoneau는 "지난 30년 동안 Bourns와 파트너십을 유지해 온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Bourns는 30년 전 지금처럼 입지가 굳건하지 않았던 소기업 Digi-Key에게 손을 내밀어 주었습니다. 30년 전 Bourns가 보여주었던 신뢰에 감사드리며, 두 브랜드가 지난 30년 동안 급성장하면서 파트너십을 유지해 온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Bourns 팀과 함께 미래에 더 많은 역사를 써 가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Bourns는 전자 부품 및 통합 솔루션의 설계, 제조, 판매 부문을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업계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Bourns는 컴퓨터, 전기 통신, 자동차, 휴대용 전자 부품과 같은 고도 성장 분야의 제품 개발을 목표로 한다. Digi-Key는 칩 인덕터에서부터 습도 센서에 이르기까지 Bourns가 제공하는 포트폴리오 전체를 지원한다.

 

Bourns, Inc.의 글로벌 판매 부문 수석 부사장인 Kelly Vogt는 "Bourns와 Digi-Key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은 오랫동안 굳건하게 유지되었으며, 이러한 협업을 통해 두 회사가 성장하고 번영하게 되었습니다. 30년 전 조촐하게 시작되었던 관계가 이제 Bourns에게 매우 중요한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로 확장되기에 이르렀습니다. Digi-Key와 함께 이 역사적인 여정을 축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 성공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