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MEAN WELL North America의 올해의 유통업체로 선정
2021년 05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392027c211addba332e948c462e518b_1620335044_4769.jpg


Digi-Key Electronics가 2020년 MEAN WELL North America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로 선정되었다. Digi-Key는 영업, 마케팅, 재고 및 기술 지원 부문에서의 뛰어난 성과와 전체 유통업체 평가 등급에서 가장 높은 점수로 이 상을 수상했다.

 

Digi-Key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 David Stein은 "전체 Digi-Key 팀을 대표하여 이 영광스러운 상을 주신 MEAN WELL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전 세계의 설계 엔지니어들이 최신 설계를 위해 MEAN WELL 부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Digi-Key는 이러한 제품을 세계적으로 유통한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우리가 지켜온 뛰어난 파트너십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MEAN WELL은 전 세계의 선도적인 표준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 제조업체 중 하나로, 10,000가지 이상의 표준 전원 공급 장치 제품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 MEAN WELL은 의료 및 산업 시장에서 소량 및 주문형 전력 요구 사항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지원하는 모듈식 전원 공급 장치를 제공한다.

 

MEAN WELL의 유통 판매 관리자인 Jessica Chang은 "MEAN WELL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유지하여 고객에게 전원 공급 장치 솔루션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세계적인 유통업체인 Digi-Key Electronics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Digi-Key의 강력한 재고 수준, 광범위한 제품의 폭, 탁월한 고객 서비스는 2020년 올해의 유통업체로 선정되기에 충분합니다. Digi-Key 팀의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