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ArkX Laboratories와의 새로운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발표
2021년 04월 2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igi-Key 는 ArkX Laboratories 와의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음성 지원 IoT 제품을 위한 ArkX Laboratories의 고급 원거리 음성 캡처 AFE 모듈 및 개발 키트를 공급하게 되었음을 발표했다.

 

고급 원거리 음성 캡처 AFE 모듈 및 개발 키트는 기존의 다른 원거리 솔루션보다 성능이 뛰어나며 표준 거리의 세 배(3x), 코너 주변, 잡음과 반사가 심한 환경에서 재생 볼륨을 낮추지 않고 음성 명령을 캡처링하여 소비자에게 매우 우수한 음성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EveryWord 기술은 TV 또는 기타 단일 점 잡음 소스에서 음성을 식별하고 억제하는 고유한 기능을 제공한다.

 

570dbe988e56e6b9ab4012ffef069bd3_1619557204_0805.jpg

NXP i.MX 8 호스트 프로세서 기술 및 Cirrus Logic의 SoundClear FlexArray가 

내장되어 있어 즉각적인 생산 지원이 가능한 완전한 참조 설계

 

Digi-Key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 David Stein은 "ArkX의 고급 원거리 제품은 엔지니어와 개발자가 자신의 제품에 강력한 음성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Digi-Key는 늘어나는 글로벌 고객 기반에 이러한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음성 캡처 모듈은 인간 기계 간 인터페이스와 같은 여러 IoT 응용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EveryWord의 고급 기술은 위험을 완화하고 개발 비용 및 시장 출시 기간을 줄이면서 음성 지원 스마트 제품 및 장치를 시장에 출시하려는 Fortune 1000대 기업, OEM 및 신생 기업에게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ArkX Laboratories의 부사장 Michael Lang은 "Digi-Key는 당사가 2021년과 그 이후 제품군을 확장함에 따라 성장을 구동하는 전반적인 유통 전략에 있어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Digi-Key는 OEM 엔지니어와 개발자에게 당사의 고급 음성 캡처 솔루션 및 최고의 고객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리소스를 제공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