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펄앤푹스, Ex e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스테인리스 스틸 인클로저 시리즈 확장
2021년 04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페펄앤푹스(Pepperl+Fuchs)는 새로운 SR 시리즈를 출시하고, Ex 장비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새로운 스테인리스 스틸 인클로저 시리즈는 유리 섬유강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GR 시리즈와 함께 공정 자동화 전문가들을 지원한다. 이 새로운 시리즈를 통해 보호유형 Ex e(안전성 향상) 분야의 매우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제어 및 분배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강화되었다.

 

08f2eb82863391180115d71f167e733d_1619199692_1954.jpg

SR 터미널 박스

 

처음에는 석유 및 가스, 화학 및 제약 산업의 요구를 충족하는 SR 시리즈가 먼저 출시된 후, 여러 버전의 원격 I/O 인클로저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러한 버전은 터미널 박스 및 제어 스테이션, 제어 장치, 스위치 단로장치, 안전 스위치 및 필드버스 솔루션과 같은 추가 옵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완될 예정이며, 사용자는 향후 전체 포트폴리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SR –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Ex e 스테인리스 스틸 인클로저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SR 시리즈는 30개 이상의 인클로저 사이즈로 구성되어 모든 용도의 치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충족할 수 있다. IP66/NEMA 4X 인클로저는 비용 효율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항상 기본 버전으로 축소된다. 페펄앤푹스는 글랜드 플레이트(Gland Plate)와 힌지, 1/4 회전 잠금장치 및 안전장치와 같은 모든 액세서리를 해당 고객 사양에 따라 통합하여 제공한다. 또한 전세계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국제 승인을 획득했다.

 

-60°C ~ +120°C 온도 범위에 대해 인증을 획득한 이 인클로저는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사항에 따라 동작 위치에 수직 또는 수평으로 장착할 수 있다. 모든 SR 시리즈 버전은 벽면 장착에 적합하며, 추가 조정 없이 90°로 회전하는 장착 브래킷 또는 리벳 너트를 사용하여 직접 나사로 조일 수 있다. SR 시리즈를 제어 스테이션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접점 블록을 레일에 고정하거나 인클로저 커버에 직접 고정시킬 수 있다.

 

GR – 유리 섬유강화 플라스틱 소재로 만든 시리즈

SR 시리즈는 전략 및 기술적 측면에서 기존의 GR 시리즈를 보완하기 위해 페펄앤푹스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다. GR 시리즈는 유리 섬유강화와 정전기 방지 및 내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진 다양한 IP66/NEMA 4X 인클로저로 구성되어 있다. UV 안정화 소재로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나다.

GR 시리즈는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장착이 매우 용이하며, 장착 단계를 분리함으로써 크고, 무거운 인클로저를 한 사람이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SR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GR 시리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여러 각기 다른 치수 및 옵션을 제공한다.


08f2eb82863391180115d71f167e733d_1619199636_7059.jpg

GR 제어 스테이션

 

단일 소스의 Ex e 제어 및 분배 솔루션

두 종의 Ex e 인클로저 시리즈는 수직 통합을 극대화하고, 사용자에게 항상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페펄앤푹스의 포괄적인 서비스 개념과 일치한다. 고객들은 지역 현장 서비스와 함께 맞춤형 제어 및 분배 솔루션의 견적에서 엔지니어링, 설계 및 인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지원하는 전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6개의 SEC(Solution Engineering Center) 제품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