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라인업 강화
2020년 10월 2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ebdde3ef796d5a516924d8ccd1f5969_1603736794_5644.jpg


웨스턴디지털(www.westerndigital.com/ko-kr )이 업그레이드된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SanDisk Extreme Portable SSD)’ 2종을 공개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포터블 SSD(SanDisk Extreme Pro Portable SSD)’와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SanDisk Extreme Portable SSD)’는 이전 세대보다 2배 가까이 향상된 속도와 탁월한 휴대성, 극한의 환경을 견디는 내구성 등 오늘날 고품질 콘텐츠 수요에 특화된 설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소중한 추억을 수시로 촬영하고 저장하는 전문 포토그래퍼, 영상 작가, 그리고 일반 사진 및 영상 애호가들은 이동 중에도 빠른 속도로 작동하는 고성능 스토리지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2종은 최대 2TB의 용량과 NVMe 기술을 기반으로 4K 및 8K 영상의 원활한 촬영과 파일 전송 등 고품질 콘텐츠 생산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만큼, 가정, 사무실, 야외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까다로운 작업에 사용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든 안정적이고 일관된 성능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들에게는 플래그십 제품인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포터블 SSD가, 여유로운 스토리지 공간과 함께 우수한 내구성, 그리고 빠른 속도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가 적합하다.

 

브라이언 프리전(Brian Pridgeon) 웨스턴디지털 컨슈머 솔루션 마케팅 디렉터는 “샌디스크 브랜드는 전세계 전문 포토그래퍼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제품군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최신 NVMe 기술로 속도를 대폭 향상시키고 견고한 재질을 사용해 극한의 작업 환경에서도 최고의 결과물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