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S 네트웍스, 장비 데이터에 대한 원격 액세스를 훨씬 용이하게 하는 Ewon DataMailbox
2020년 10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6b8892568792af875339ae0e7b3e848_1603472721_9844.jpg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머신빌더와 공장 운영자들이 전세계 어디서나 장비 데이터에 손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프리미엄 솔루션인 Ewon DataMailbox를 출시했다.

 

Ewon DataMailbox는 무엇인가?

DataMailbox는 장비의 데이터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온라인 데이터 버퍼이다. 이는 Ewon Talk2M 클라우드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공된다.

 

어떻게 동작하는가

Ewon 라우터인 Cosy와 Flexy는 원격 장비와 연결된 다음, 이더넷이나 셀룰러 연결을 통해 데이터를 Talk2M 클라우드로 전송한다. Talk2M의 일부인 DataMailbox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간단한 API 호출을 이용해 여러 Ewon 게이트웨이의 기록 데이터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해준다.

 

결과

고객은 언제든지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고도의 안전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전세계 어디서나 여러 장비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예측유지보수 및 운영 인텔리전스를 위한 빅 데이터 분석 및 대시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장비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전한 방법

IT 환경이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몇 시간 내에 데이터 연결을 설정하고, 필요에 따라 확장할 수도 있다. 사용자는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이 프로세스에 장비를 추가할 수 있다.

 

DataMailbox를 데이터 버퍼로 사용하는 경우,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면, 데이터가 자동으로 저장되고, 전달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수집하고자 하는 현장의 수에 상관없이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명확한 기록 데이터 세트에 항상 액세스할 수 있다.

 

프리미엄

DataMailbox는 Ewon Talk2M 클라우드 내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이 무료로 무제한 활용할 수 있다. Pro 버전으로 전환하면, 고유의 서비스 레벨 계약(Service Level Agreement)을 적용 받게 되며, 더 많은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


Ewon 솔루션은 사이버 보안을 선도하고 있으며, 프리미엄은 보안을 손상시키지 않고도 손쉽게 액세스 및 접근이 가능하다.

 

Ewon은 이러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다양한 하드웨어 추가하여 현장 수에 제한없이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는 쉽고 확장 가능한 통합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HMS의 사업부인 Ewon의 총괄 책임자인 프랜시스 밴더 기스트(Francis Vander Ghinst)는 “사람들이 공장에 방문하는 것이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시대가 도래하면서, 고객들이 여러 현장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쉽고,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의무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 가능

고객들이 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Ewon은 2천여 개의 숙련된 파트너 사의 강력한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통합 솔루션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