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새로운 오실로스코프 인피니엄 EXR 시리즈 출시
2020년 12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4aab06eef17bd4887b5a399a7d01def_1608753952_7149.jpg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새로운 인피니엄 EXR 시리즈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8개 아날로그 채널에 최대 2.5 GHz 대역폭을 제공하며, 최첨단 ASIC 하드웨어를 바탕으로 7개의 계측기가 하나로 결합되었다.

 

강력하고 직관적이며 경제적인 새로운 인피니엄 EXR시리즈는 키사이트 Infiniium MXR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의 강력함을 키사이트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망을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까지 확대한다. 인피니엄MXR시리즈 및 EXR시리즈는 다수의 계측기가 하나의 플랫폼으로 결합되어 엔지니어링 생산성과 사용 용이성이 향상된다. 두 플랫폼 모두 디버깅, 전력 측정 및 원격 협업을 간소화시켜 주는 고급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과 기능을 제공한다.

 

최근 설계가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전문 메인스트림 벤치 디버그 및 분석에 대한 벤치마킹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새로운 인피니엄 EXR-시리즈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는 전문 엔지니어의 일반적인 디버깅을 위한 최고의 도구이다.  인피니엄EXR 및 MXR 제품군에는 7개의 내장된 어플리케이션(오실로스코프, 디지털 전압계(DVM), 파형 발생기, Bode 플로터, 카운터, 프로토콜 분석기, 로직 분석기)을 지원하는 최첨단 ASIC가 탑재되어 있다. EXR-시리즈는 2.5 GHz에서 16개의 독립적인 디지털 채널과 동시에 작동하는 최대 8개의 아날로그 채널을 제공한다.

 

EXR 시리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강력함: 전문 엔지니어는 설계 복잡성을 지원할 수 있는 도구를 필요로 한다. 인피니엄 EXR 및 MXR은 15.6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에서 고급 어플리케이션 및 기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내장된 어플리케이션과 강력한 고급 어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인피니엄 어플리케이션은 전원 공급기 특성화 및 측정 같은 복잡한 작업을 자동화하며 기본 측정과 고급 측정, 스위칭 손실 분석, RDS(ON), 제어 루프 응답, 효율성, 과도 응답, 돌입 전류, 전류 고조파 및 사이클 내 전력 트랜지스터 손실을 처리한다.

 

세련됨:  EXR 시리즈의 15.6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화면의 경우 스코프의 화면을 또 다른 모니터로 복제 또는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어 전반적인 생산성을 개선시켜 준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Fault Hunter 기능이 자동으로 일반 신호를 30초 동안 분석하고 고급 트리거를 시작하여 흔하지 않거나 무작위로 발생하는 신호 결함을 찾는다. EXR 시리즈의 원버튼 자동 실행을 통해 물리 계층 신호 변칙을 찾아 설계 및 문제 해결 작업을 가속하고 효율성과 전문성을 늘릴 수 있다.  인피니엄 사용자는 고급 인피니엄 오프라인소프트웨어를 통해 어디서나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자동화: 인피니엄 EXR 및 MXR에만 있는 Fault Hunter 기능이 흔하지 않거나 무작위로 발생하는 신호 결함 탐지를 자동화한다.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오실로스코프가 자동으로 일반 신호를 분석하고 고급 트리거를 시작하여 흔하지 않거나 무작위로 발생하는 신호 결함을 찾는다. Fault Hunter는 물리 계층 신호 변칙을 찾아 설계와 문제 해결 작업을 가속한다.

 

전문성 기반 지원 : 인피니엄EXR 시리즈에는 3년 보증과 KeysightCare 기술 지원이 기본으로 포함된다.  새로운 테스트 기법을 배우거나 새로운 프로빙 방법을 탐색하는 EXR 사용자들은 키사이트의 방대한 기술 자료와 전문가 지원 팀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보할 수 있다.

 

Infiniium EXR-시리즈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4개 채널에서 8개 채널로, 500 MHz에서 2.5 GHz로, 그리고 최대 7개의 계측기를 하나의 경량 벤치탑 디바이스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 무작위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시켜 주고 테스트 워크플로를 대폭 개선하며 엔지니어들 간의 원격 팀 협업으로 증상에서 근본 원인을 거쳐 해결책 단계로 신속하게 넘어가 출시 시간을 단축시키고 인건비를 감소시킨다.
  • 고객은 동시 작업이 가능한 8개의 아날로그 채널과 16개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복잡한 신호 상호작용의 원활한 모니터링과 분석을 수행함으로써 폭넓고 유용한 설계 관련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 PathWave Infiniium 오프라인 분석 소프트웨어를 통한 강력한 원격 협업으로 설계팀이 벤치 측정 후에 광범위한 분석 및 데이터 조작 작업을 수행하여 테스트 벤치의 효율성과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