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게이밍 퍼포먼스로 게이머 취향 저격하는 추천 게이밍 기어
2024년 04월 1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4c462a561d569e90648a8abc0adc8a8_1712685423_5083.jpg

▲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A50 X'  


강력한 퍼포먼스와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원하는 게이머들이 늘며 이들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에 대한 투자 또한 증가하고 있다. 게이밍 환경을 개선시키면 그만큼 플레이 만족도가 올라가기 때문이다. 오늘날 게이밍 시장에서도 보다 심도 깊은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고사양 게이밍 기어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성능 게이밍 기어 3종을 소개한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A50 X’

게임 플레이 시 한층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게이밍 기어는 단연코 게이밍 헤드셋일 것이다. 실시간으로 게임 환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게임의 몰입감을 더하고 플레이어와 게임 환경 간의 상호작용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게이밍 기어 시장에서 키보드, 마우스에 이어 게이밍 헤드셋이 중요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을 찾는 게이머 또한 늘고 있다. 이에 더해, 국내 콘솔 시장 규모의 성장세가 지속되며, 플레이스테이션 5 · 엑스박스 시리즈 X|S와 같은 콘솔 기기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 또한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하나의 헤드셋으로 모든 플랫폼과 호환 가능한 멀티 플랫폼 헤드셋 또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압도적인 성능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뛰어난 플랫폼 호환성으로 온전히 게임에 몰두하고 싶다면, 로지텍의 플래그십 무선 게이밍 헤드셋 ‘A50 X’를 고려해보자.


A50 X는 국내 출시 전부터 해외 다수 비평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ASTRO A50 시리즈 콘솔 게이밍 헤드셋의 5세대 플래그십 제품이다. A50 X는 로지텍의 PLAYSYNC 기술이 탑재되어 콘솔과 PC 플랫폼 간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라우팅(Routing)된 HDMI 2.1 기술을 바탕으로 한 번의 버튼 클릭만으로도 TV · PC간 출력을 자동 전환하는 편리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로지텍의 LIGHTSPEED 무선 기술이 적용되어 최대 12미터 거리까지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그래핀(GRAPHENE) 소재의 PRO-G 40mm 오디오 드라이버를 통한 고품질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A50 X는 고해상도 16비트 48kHz LIGHTSPEED 마이크가 장착된 첫 번째 헤드셋으로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와 모바일 앱을 통한 오디오 및 보이스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완충 시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게이밍 모니터, 삼성전자 '오디세이 OLED G9'

오늘날 출시되는 대부분의 게임은 이전과 대비해 굉장히 높은 사양을 필요로 하고 있다. 앞선 게임들의 막힘 없는 플레이를 위한 게이머들의 장비 욕심 또한 점차 커지고 있다. 특히 ‘게이머의 눈’이라 불리는 게이밍 모니터 시장도 매해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다.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단기간에 눈부시게 발전한 디스플레이 기술력과, 이에 맞물린 소비자들의 높아진 만족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지속되며,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출시 종류도 점차 다양해 지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OLED 모니터 기술력을 갖춘 삼성전자와 LG전자를 필두로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강화에 속도를 더하고 있다. 그 중 최상의 게임 환경에 대한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개인별 선호하는 맞춤형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는 삼성전자의 '오디세이 OLED G9'를 소개한다.


오디세이 OLED G9는 49형 화면 크기와 듀얼 QHD(5120X1440) 해상도를 자랑한다. 더불어 32:9 울트라 와이드 화면비와 1800R 곡률의 커브드 디자인이 게임 몰입감을 높여준다. 빠른 240Hz 주사율, 그리고 0.03m 응답속도로 게이머들에게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슬림 메탈 디자인과 코어 라이팅+를 적용되었으며,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화질 기술력인 ‘네오 퀀텀 프로세서 프로(Neo Quantum Processor Pro)’를 탑재하여 자동으로 화면의 밝기와 명암비를 조정하는 AI 업스케일링을 지원하는 것도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 허브와 삼성 게이밍 허브가 내장되어 별도의 기기 연결 없이 클라우드 게임이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한층 더 향상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고사양 게이밍 PC, 몬스타기어 '리멤버'

매년 다양한 게임이 새롭게 출시된다. 특히 오늘날 출시되는 대부분의 게임은 개발 단계에서 많은 자본이 투자된 만큼, 게임성뿐만 아니라 그래픽적으로 요구되는 PC 사양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이와 함께, 오늘날 진성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이왕이면 좋은 것을 사자’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PC의 낮은 퍼포먼스 탓에 발생되는 여러 불편함을 겪기 보다는, 확실한 초기 투자로 최상의 환경을 구축하는 게이머가 증가한 것이다. 사양 걱정없이 마음껏 AAA급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고사양 게이밍 PC인 몬스타기어 '리멤버'에 투자해 보는 것은 어떨까?


순백의 컬러로 구성해 신선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몬스터기어 리멤버는 인텔 코어 i7-147000K와 지포스 4080 SUPER를 탑재되어 빠른 제작과 레이 트레이싱, AI 가속 성능으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최신 고사양 프로레서와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및 전문가 작업에 최적의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차세대 DDR5 메모리를 채택하였으며, G.SKILL의 플래그십 제품을 사용해 고성능 시스템을 제공한다. Asetek의 8세대 워터 펌프 엔진을 사용해 사용자에게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욱 개선되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