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슈바르즈, 2024 DEMC(Demystifying EMC)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2024년 02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defcb1cd6be40a8f71c9e79ae4f7671_1706816189_8557.jpg

로데슈바르즈와 산업계 전문가들은 DEMC 2024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EMC 테스트와 관련된 깊이 있는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EMC 분야를 대표하는 글로벌 이벤트인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가 2024년 2월 6일 개최된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 하루 동안 진행되며, 산업계 전문가 및 학계 파트너들과 로데슈바르즈 EMC 전문가들의 세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최신 EMC 표준에 대한 필수 정보와 통찰력, 그리고 실용적인 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2024년 2월 6일, DEMC(Demystifying EMC) 2024를 개최한다. 매년 연례 컨퍼런스로 진행되어 온 DEMC는 2024년에도 하루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로데슈바르즈 및 산업계 파트너의 EMC 전문가들이 주관하는 기술 발표와 워크숍, 실시간 질의응답 및 토론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CISPR, RED, ANSI, ISO, MIL 및 메디컬 EMC 표준의 최신 업데이트 사항은 물론, 테스트, 설계, 위험관리 및 규정준수 등에 대한 접근방식을 다루게 된다.


오전 세션은 로데슈바르즈 수석 부사장인 크리스티나 게스너(Christina Gessner)와 스펙트럼 및 네트워크 분석기, EMC 및 안테나 테스트 부문 부사장인 마이클 피슈라인(Michael Fischlein)의 기조연설과 30분 분량의 5개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된다. 기조 연설은 테스트 요구사항 및 솔루션을 주제로 발표될 예정이며, 이어지는 세션에서는 EMC 규정준수를 위한 사내 테스트 역량 구축 및 유지, 보정, 보정 서비스에 대한 이해, 미국 FCC 및 EU RED 규정에 따른 장비의 적격성 평가 등의 주제를 다루게 된다. 또한 뉴스페이스(New Space) 임무를 위한 소형 위성 테스트와 최신 챔버 기법을 이용한 차량 테스트 세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세션은 최신 CISPR 및 ISO 표준에 대한 업데이트로 시작된다. 그리고, 사라고사 대학(University of Zaragoza)의 교수로 재직중인 아르투로 메디아노(Arturo Mediano) 박사가 전도성 방출 테스트에 대한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후 세션에서는 EMC 내성 테스트 과제와 의료 및 자동차 테스트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정보도 제공된다. 마지막 기조연설에서는 향후 10년 간의 EMC 테스트를 전망하는 전문가들의 패널 토론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라이브로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EMC 전문가들과 교류하고,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로데슈바르즈의 스펙트럼 및 네트워크 분석기, EMC 및 안테나 테스트 부문 부사장인 마이클 피슈라인은 “전자파 적합성(EMC) 테스트 분야의 리더인 로데슈바르즈는 EMC를 대표하는 DEMC 컨퍼런스를 2024년에도 개최한다. 상용, 무선, 의료, 자동차, 항공우주 및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EMC 테스트를 명확하게 정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5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로데슈바르즈의 EMC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더 많은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