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대체 에너지 리소스 허브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콘텐츠 제공
2024년 01월 3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520ba2f972ea23d7b96b1d5ee62f128_1706639077_7804.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엔지니어들이 당면 설계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콘텐츠와 제품 및 솔루션 등 핵심 정보를 특징으로 하는 대체 에너지 리소스 센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리소스 센터는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에 필수적인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과 상업 및 산업용 전기차에 대한 심층정보는 물론, 혁신적인 재생 전력 사용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여러 선도 제조사들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대체 에너지 분야에 대한 차별화된 관점을 제공하는 이러한 콘텐츠를 통해 엔지니어는 정책 변화, 에너지 하베스팅(energy harvesting) 실행방식 및 에너지 스토리지 설치 매개변수 등에 대한 심도 깊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리소스 센터는 수십 년 간의 업계 지식이 망라된 기사와 블로그 및 비디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엔지니어들이 다양한 에너지 솔루션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관련 사이트도 정리되어 있다. 


마우저는 대체 에너지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다:

  • 온세미(onsemi)의 EliteSiC 제품군은 태양광 인버터와 전기차 충전기,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ninterruptible power supplies, UPS)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다. 이 디바이스의 방대한 포트폴리오에는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실리콘 카바이드(silicon carbide, SiC) 다이오드와 MOSFET, 모듈 및 게이트 드라이버 등이 포함되어 있다.
  • 넥스페리아(Nexperia)의 NEH2000BYJ 전력관리 IC(power management IC, PMIC)는 충전식 배터리와 같은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태양광(photovoltaic, PV) 셀을 이용하는 고성능 에너지 하베스팅 솔루션이다. 이 칩의 사양에 부합하는 모든 하베스팅 기기에 이용할 수 있으며, 웨어러블 기기와 무선 IoT 기기, 산업용 모니터링 및 소비가전 제품 등에 적합하다.
  • 이-피스(e-peas)의 RF 에너지 하베스팅 배터리 충전기인 AEM30300은 AC/DC 소스를 위한 다기능 벅-부스트 주변 에너지 관리 배터리 충전기이다. 이 충전기는 자산추적/모니터링, 산업 및 소매용 ESL/스마트 센서, 애프터마켓 자동차 및 스마트 홈/빌딩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1차측 에너지 스토리지 소자를 제거하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게 해준다.
  • 파워필름(PowerFilm)의 태양광 개발 키트(Solar Development Kit)는 여러 스토리지 소자의 충전 설정을 지원하는 고성능 에너지 하베스팅 회로이다. 이 키트는 피크 전류 부하 및 스토리지 소자 전압을 보호하는 높은 전력 출력의 얇은 프리즘형 슈퍼커패시터인 CAP-XX를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박막형 실내 및 실외 태양광 패널과 60mAh 용량의 충전식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비롯해 텔레매틱스, 스마트 잠금장치, 무선 센서 등의 전원에 사용할 수 있는 PCBA 개발 키트도 포함하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