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가전제품 캠페인에서 뷔르트 일렉트로닉과 제휴
2024년 02월 0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1f807d5e8a3a34bae11ec84c4a2a2ac_1707328230_1016.jpg
 

엘리먼트14가 세계 최고의 전자 및 전기기계 부품 제조업체 중 하나인 독일 뷔르트 일렉트로닉(Würth Elektronik, WE)과 협력하여 설계 엔지니어가 신뢰성, 조용한 작동, 효율성에 대한 기본 기대치를 잃지 않으면서 일반 가전제품의 연결성과 고급 기능 세트를 더욱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엘리먼트14가 주도하는 ‘가전제품, WE 부품을 만나다’ 캠페인은 설계 엔지니어의 요구에 맞추어 세심하게 제작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스위치 및 필름 캡부터 고속 커넥터, 무선 솔루션, 센서, 공통 모드 초크 및 스냅 페라이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현대 가전제품 설계의 모든 측면에 최적화해왔다. 


엘리먼트14의 Würth Elektronik 제품 부문 리더인 조쉬 아언(Josh Ahern)은 “우리는 원활한 생활을 위해 가전제품에 의존한다. 사실 모닝 커피를 끓이고 냉장고를 차갑게 유지하는 것이 우리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도 우리는 이를 당연하게 여길 때가 많다. 그러나 가전제품이 점점 더 정교해짐에 따라 가전제품의 신뢰성과 더욱 다양한 기능을 보장하는 데 사용되는 구성품을 똑같이 최고 품질인 부품을 이용해 개발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것이 당사가 WE의 캠페인을 지원함으로써 당사의 신뢰할 수 있는 가전제품을 차세대의 효용과 수명으로 발전시키는 개발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과 교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이유이다."라고 말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 백색가전 해외 엔지니어링 코디네이터인 사이먼 바우만(Simon Baumann)은 "오늘날 대부분의 가전제품에는 수많은 전자 회로가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모터 제어 부품, 가열 및 냉각 부품,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모두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고 EMC를 준수해야 한다. 그러나 소비자가 품질과 신뢰성을 희생시키지 않으면서 점점 더 새롭고 더 좋은 기능을 기대함에 따라 가전제품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고품질 및 내구성 높은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장치의 성능과 작동 수명을 향상시키면서 자원 소비를 줄일 수 있다. ‘가전제품, WE 부품을 만나다’ 캠페인의 목적은 우리의 전자 부품 전체가 차세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는 사실을 개발 엔지니어들에게 알리는 것이다.”고 말했다. 


가전제품은 더욱 스마트해지면서도 여전히 신뢰할 수 있고 조용하며 합리적인 가격이어야 한다. 이는 개발자가 새로운 가전제품을 설계하고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하면서 규제 요구 사항까지 준수하는 기능을 개발할 때 고려할 사항이 더 많아짐을 의미한다. 엘리먼트14와 WE의 파트너십은 흥미롭고 새로운 가전제품 설계와 기능으로의 전환을 촉진할 것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