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 3D 레이저 삼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플래시 CMOS 이미지 센서 출시
2019년 09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51263c06aa0e8d1bddfdfd8d57c5abc_1567482536_1552.jpg

Teledyne e2v가 3D 레이저 프로파일링, 변위 애플리케이션 및 고속, 고해상도 검사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플래시 CMOS 이미지 센서 제품군을 발표했다.


새로운 플래시 센서는 6μm 크기의 CMOS 글로벌 셔터 픽셀이 특징으로 고해상도와 빠른 프레임 속도를 효과적으로 결합했다. 이 제품은 4k 또는 2k의 수평 해상도로 제공되며, 각 프레임 속도는 1800fps 및 1500fps(8비트)이고, 해당 판독 속도는 61.4Gbps 및 25.6Gbps로 시장에서 최고의 Gbps당 가격을 제공한다. 센서는 표준 광학 포맷의 µPGA 세라믹 패키지로 4k는 APS 유형의 광학 형식으로, 그리고 2k는 C-Mount로 구성하여 제공한다.

 

카메라 제조업체가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 센서는 동일한 이미지에서 반사율이 높은 표면과 어두운 영역을 측정 및 검사할 수 있는 최대 100dB의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높이 측정에서 프로파일링 속도 및 범위/해상도 사이에서 이상적인 균형을 제공하는 다중 관심 영역 모드와 환경 조건에 실시간으로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게 해주는 일부 매개 변수(노출 시간, 비닝, ROI, 플리핑 및 변환 시간)의 프레임 감 모드 변경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생산 라인의 속도에 따라 사용자가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리거 모드가 제공된다.


플래시 이미지 센서는 센서 레벨에서 다양한 파생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에 따른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충족하도록 차별화가 가능하다. 그리고 이를 위해 프레임 속도, 소비 전력, 비트 수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다중 작동 모드, 수평 비닝을 활용한 프레임 속도를 향상 및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샤임플러그 각도(Scheimflug Angle)를 최적화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제공된다.


Teledyne e2v의 요앙 로샤르데(Yoann Lochardet) 3D 마케팅 매니저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의 요구사항을 면밀히 살펴 듣고 개발한 새로운 CMOS 센서 플래시 제품군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러한 새로운 센서는 고해상도, 매우 높은 프레임 속도, 매우 높은 판독 속도, HDR 기능 및 다양한 추가 기능으로 3D 레이저 삼각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유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는 품질 제어 및 3D 측정과 같은 3D 레이저 프로파일링/변위 작업에서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