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셉텐트리오(Septentrio)와 세계적인 유통 파트너십 체결
2020년 09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세계적인 전자 부품 유통업체인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는 고정밀 GNSS 위치추적 솔루션 선도업체인 셉텐트리오(Septentrio)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디지키는 소형 저전력 폼 팩터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정확도가 높은 위치추적이 필요한 전 세계 고객에게 mosaic-X5를 제공하게 된다.

7085c1feae57b7cd69f6d491104f7481_1599008830_6268.jpg

센티미터 수준의 위치추적을 제공하는 GNSS 수신기 모듈인 셉텐트리오의 mosaic-X5를 디지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셉텐트리오의 mosaic-X5는 완전한 다중 주파수 다중 위성군 기술을 제공하고 모든 GN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위성군의 모든 기존 및 향후 신호를 추적한다. 이러한 신호 다양성이 첨단 전파 방해 방지 기술과 결합한 mosaic-X5는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도 최대의 가용성으로 센티미터 수준의 위치추적을 제공한다. 따라서 mosaic-X5는 로봇 공학, 자동화, 컴퓨터 통신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한 위치추적 솔루션이다.

셉텐트리오의 제품 관리 담당자인 프랑수아 프뢸롱(Francois Freulon)은 "mosaic-X5는 성능 저하 없는 첨단 GNSS 수신기 모듈이다. 작은 폼 팩터와 저전력 설계 덕분에 mosaic-X5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 고성능 위치추적 기능을 제공한다. 유통업체로 디지키를 선정하면서 확장을 통해 정확도가 높은 위치추적이 필요한 새로운 시장과 응용 분야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디지키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 데이비트 스테인(David Stein)은 "디지키는 셉텐트리오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기대가 크다. 안전하고 강력한 위치추적 기능을 갖춘 정확도가 높은 GNSS 수신기는 새로운 응용 분야와 장치에 적용되면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디지키를 통해 고객은 최신 전파 방해 방지 및 스푸핑 방지 기술을 갖춘 셉텐트리오의 강력하고 정밀한 GNSS 장치를 비롯한 첨단 기술을 손쉽게 주문, 개발, 활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