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싸이프러스 반도체 인수 완료
2020년 04월 1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싸이프러스 반도체 (Cypress Semiconductor Corporation)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산호세에 본사를 둔 싸이프러스는 이제 인피니언의 일부가 되었다.

 

라인하드 플로스 (Reinhard Ploss) 인피니언 CEO는 "싸이프러스 인수는 인피니언의 전략적 발전에 획기적인 한 획을 긋는 사건이다. 이제 우리는 가장 중요한 글로벌 트렌드 중 하나인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디지털화를 위한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인피니언은 고객사와 유통업체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자동차, 산업용 및 IoT 시장의 선도 부품업체에서 시스템 솔루션 리더로 한층 더 진화할 것이다. 또한 글로벌 시장 범위가 넓어지고 고객사의 요구에 맞춘 디자인-인 지원이 강화되어 고객사도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싸이프러스에서 인피니언으로 합류하는 모든 동료를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싸이프러스 인수로 인피니언은 구조적 성장 동력과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인피니언은 수익성 있는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다. 싸이프러스는 마이크로컨트롤러, 커넥티비티 컴포넌트,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 고성능 메모리의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추가한다. 이 모든 것이 인피니언의 선도적인 전력 반도체,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보안 솔루션에 매우 보완적이다. 이러한 기술적 자산을 결합하여 ADAS/AD (자율주행), IoT, 5G 모바일 인프라 등 고성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싸이프러스의 강력한 R&D 역량과 미국 및 일본 시장에서의 기반으로 인피니언은 전 세계 고객층을 강화할 것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