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자기-주도형(Self-Paced) 사이버보안 교육 프로그램 무료 제공
2020년 06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포티넷코리아(www.fortinet.com/kr, 조원균 대표)는 자기주도형(self-paced) 고급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Network Security Expert)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시큐어 SD-WAN(Secure SD-WAN), 공용 클라우드 보안, 보안 액세스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24개의 고급 보안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부분의 코스는 포티넷 공식 네트워크 시큐리티 엑스퍼트 인스티튜트(Network Security Expert Institute, 이하 포티넷 NSE 인스티튜트)의 커리큘럼을 따른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에는 포티넷 파트너사에만 무료로 제공되었으나, 이제는 일반인으로 범위를 넓혀 관심있는 사용자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2020년말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각지에 분산되어 있는 원격 근무자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증가하는 니즈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학생을 포함해 사이버보안 분야에서 커리어를 시작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티넷 NSE 인스티튜트(Fortinet NSE Institute)는 이제 광범위한 사이버 인식 교육 또는 기술 향상을 위한 다양한 레벨의 무료 교육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