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Harwin으로부터 '올해의 최우수 글로벌 성과 상' 수상
2022년 03월 1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igi-Key 가 세계적인 상호 연결 제조업체 파트너인 Harwin으로부터 '올해의 최우수 글로벌 성과 상'을 수상했다. Digi-Key는 세계 최고의 신제품 소개(NPI) 활동, 고객 요구에 대한 민첩한 대응 및 탁월한 판매 실적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adb22ff5640f0544b0ab1c1bab9d5a50_1647361771_4192.jpg


Digi-Key의 제조업체 사업 개발 담당자인 Matt Nemec이 Harwin의 미주 유통 영업 책임자인 Doug Steele로부터 '올해의 최우수 글로벌 성과 상'을 수상했다.

 

Digi-Key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 David Stein은 "Digi-Key의 소중한 제조업체 파트너인 Harwin으로부터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 상은 Digi-Key의 우수한 파트너십과 Digi-Key팀의 정시 배송 및 고객 서비스를 위한 노력이 맺은 결실이라 생각합니다. Digi-Key는 신뢰성 높은 Harwin의 솔루션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Harwin은 고신뢰성 상호 연결 제품군인 Gecko(1.25mm 피치), Datamate(2mm 및 4mm 피치), M300(3mm 피치) 및 최신 Kona 계열(8.5mm 피치)을 선보인 독창적인 설계 및 제조업체이다. Harwin의 이러한 제품은 항공에서 우주, 모터 스포츠, 방위, 의료 및 산업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및 응용 분야에서 진동, 충격 및 온도 복원력이 높은 고신뢰성 연결을 제공한다.

 

Harwin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Andrew McQuilken은 "Digi-Key는 고객 서비스에 있어 최고 수준의 표준을 항상 제시해 왔으며, Harwin은 Digi-Key의 직원들이 더 나은 성과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신제품 소개에 대한 포괄적인 지원, 고객의 요구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위한 대량의 재고, 지속적인 성장을 반영하는 수치들이 그 확실한 증거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