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AID 2025에서 고전압을 SELV로 변환하는 최선의 사례 발표 예정
2025년 06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바이코는 7월 2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5 오토모티브 이노베이션 데이(AID)에서 EV 전력 공급 네트워크에 전력 모듈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가능성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바이코는 사인 진폭 변환기(Sine Amplitude Converter) 방식의 전력 변환이 능동 서스펜션 시스템이라는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를 소개한다. 또한 양방향 전력 모듈을 통한 대칭 전력 제공 방식이 회생 제동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데 어떤 이점이 있는지도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DC-DC 전력 변환 모듈과 48V 버스를 결합함으로써 팬, 펌프, 모터 기반 부하와 같은 고전류·고출력 장치에 고전압(HV) 배터리로부터 직접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될 예정이다. 


AID 2025 바이코 발표 개요

주제: HV에서 SELV로 변환 - 동적 모터 구동 부하에 공급

발표자: 그렉 그린(Greg Green), 바이코 차량 부문 마케팅 디렉터

발표 시간 및 장소: 오후 2:00~2:30, 수원컨벤션센터, 트랙 4(401호 및 402호) 


바이코 기술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고 바이코 전시 부스(3층 로비 컨벤션홀 앞)에 방문하면 차량의 48V 존 아키텍처 및 고전압 변환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설계하는 전력 모듈에 관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오토모티브 이노베이션 데이(AID)는 자동차 업체가 성공적으로 사업을 개시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모하는 일일 컨퍼런스이다. AID에서는 중요 자동차 기술 솔루션의 시연 및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선도적인 자동차 혁신 기술 공급업체는 자동차 업계에서 종사하는 프로젝트 관리자, R&D 담당자, 설계 엔지니어 등 전문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핫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