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옴니사(Omnissa)는 옴니사 파트너 프로그램(Omnissa Partner Program)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성공을 위한 명확한 경로를 제공하며, 옴니사와의 비즈니스를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다. 옴니사는 독립 기업으로서의 진화 과정에서 파트너들의 직접적인 의견을 반영하여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이를 통해 간소화된 3단계 등급 시스템(Three-Tier System), 명확한 성과 기반 평가 프레임워크(Performance-Based Progression Framework), 인센티브 및 보상 체계 개선, 파트너 비즈니스 모델에 맞춤화된 강력한 지원 시스템(Robust Enablement)을 제공한다.
옴니사 케빈 놀린(Kevin Norlin) 수익 총괄 책임자 겸 글로벌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은 “옴니사는 파트너들이 더 큰 성장을 이루고, 고객과의 협력을 통해 혁신을 확장할 수 있는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옴니사가 독립 기업이 된 이후, 많은 파트너들이 옴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번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통해 파트너들은 시장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스마트하고, 직관적이며, 안전한 자율 업무 공간(Autonomous Workspace) 운영이라는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옴니사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솔루션 사업을 보다 쉽게 운영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의 불필요한 요구 사항을 제거하고,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시장에서 파트너의 성공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간소화되고 능률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파트너는 옴니사의 맞춤형 교육과 리소스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