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키(DigiKey)는 세계 5위의 팹리스 반도체 기업인 미디어텍(MediaTek)과의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디지키는 세계 최대 팹리스 반도체 회사 중 하나인 미디어텍과의 제휴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한다.
미디어텍은 임베디드 시스템, 모바일 장치, 홈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및 연결, 자율 주행 및 IoT 부문에서 긴밀하게 통합되며 전력 효율성이 뛰어난 SoC(시스템온칩)를 개발하는 선도업체이다.
디지키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마이크 슬래터( Mike Slater)는 “새롭게 협업하게 되는 미디어텍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가장 폭넓고 전문적인 제품을 재고로 확보하고 즉시 배송할 수 있도록 한다는 디지키의 약속을 지켜나갈 수 있게 되었다. 디지키에 미디어텍 제품이 추가됨으로써, 이제 고객은 다양한 주요 글로벌 산업 분야에서 차세대 전력 효율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헀다.
미디어텍의 IoT 담당 부사장 사메르 샤르마(Sameer Sharma)는 "고도로 통합되고 기능이 다양한 미디어텍 Genio 제품 포트폴리오는 광범위한 IoT 응용 제품에서 에지 AI와의 연결성을 강화한다. 이번 유통 계약을 통해 미디어텍과 디지키가 긴밀히 협력하여, IoT 고객이 사업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글로벌 유통 계약을 통해 디지키는 미디어텍의 제품을 전 세계에 즉시 배송할 수 있게 되었으며, 디지키의 원활한 물류 환경 및 최상의 고객 서비스가 이를 뒷받침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