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giKey는 DigiKey의 브랜딩 에이전시인 Lippincott가 DigiKey 브랜드 리프레시로 Graphis Design Awards 2025 글로벌 디자인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Graphis Design Awards 2025는 글로벌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산업 표준을 제시하는, 창의적인 작품을 선정해 선보인다. Graphis Awards는 크리에이티브 산업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공모전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재능과 비전을 가진 작품을 선정한다. DigiKey와 Lippincott의 활발한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이번 수상 프로젝트는 새로운 브랜드 목적과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창출하고 설계자, 구매자, 제작자의 발전을 가속화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시스템은 DigiKey의 원래 디자인을 진화시킨 것으로, 디지털 플랫폼 전반에서 디자인 유연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보다 현대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스타일로 엔지니어링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이는 DigiKey의 디지털 우선, 미래 지향적 관점을 반영하는 동시에 제공업체 및 고객과의 발전과 연결을 강조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새로워진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특징은 심도 있는 기술 제품 및 디지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회사명을 간소화한 점을 들 수 있다.
DigiKey의 디지털 사업부 부사장인 Tim Carroll은 "Lippincott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렇게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이런 인정을 받는다는 것은 엄청난 영광이며 전 세계 고객, 제조업체 및 팀 구성원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DigiKey의 약속을 재확인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Lippincott의 선임 파트너인 Tim Cunningham은 "DigiKey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작품에 대단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의 모든 요소는 설계자와 엔지니어에게 친숙한 언어로 회사의 장기적인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고려되고 최적화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Graphis Design Awards에는 전 세계 일류의 디자인 회사와 브랜드가 출품하기 때문에 이번 수상은 DigiKey와 Lippincott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성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