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Ray, 바이코 전력 모듈을 탑재한 ROV로 고난도 수중 임무 수행
2023년 11월 1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f09d08a950ebc0ac7ff284f44bdf674_1699989256_52.jpg

수중 원격 조종 무인정(ROV)의 선도업체인 VideoRay는 수중 보안 유지, 구조 활동 지원 및 심해 탐사에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바이코(Vicor)는 자사의 파워링 이노베이션 팟캐스트에서 원격 조종 잠수정(ROV)의 대표 제조업체인 VideoRay와 논의했다고 밝혔다. 두 업체는 장기간 동안 극한의 수심 환경에서 원격으로 안전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ROV의 급속한 성장세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VideoRay는 현재 ROV 수요가 급물살을 타고 있으며, 모듈식 기술을 적용하면 개별 임무에 맞게 ROV를 조정하고 맞춤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 VideoRay는 ROV에 고밀도 전력 모듈 기반의 최신 기술과 첨단 전력 공급 네트워크를 탑재하고 있다. ROV는 보안을 유지하면서 구조 활동을 지원하고 심해를 탐사하기에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손꼽힌다. VideoRay 팀은 ROV 및 소프트웨어를 위험한 환경에 맞춰 설계했을 뿐만 아니라, 사용 용이성, 휴대성, 다목적성, 안정성까지 구현했다. VideoRay는 수색구조, 시설 점검, 구난, 연구 등 폭넓게 수중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바이코의 파워링 이노베이션 팟캐스트는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및 구글 팟캐스트 등과 같은 모든 주요 팟캐스트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팟캐스트 청취자들은 오늘날 가장 까다로운 전력 문제와 새로운 전동화 아이디어, 획기적인 전력 아키텍처 및 실질적인 전력 설계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