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슈바르즈, 위성 산업의 날 시리즈 4부 진행
2023년 05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로데슈바르즈 위성 산업의 날(Rohde & Schwarz Satellite Industry Day) 시리즈 4부가 업계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온라인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안전하고 탄력적인 위성 통신 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는 유럽 IRIS2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b6da219a04b10c66ddf006ff18df3e2a_1685037952_4718.jpg

로데슈바르즈 위성 산업의 날 시리즈 4부에서는 ‘유럽에서 미래의 위성 통신 시대를 열다’라는 주제로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과 산업, 정부는 물론, 일반 시민사회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는 유럽에서는 직면한 잠재적 지정학적 및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응하고,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안전하고, 탄력적인 우주 기반 통신 시스템의 필요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유럽연합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정부와 상업용 사용자들을 위한 위성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다중 궤도 통신 인프라인 IRIS2(Infrastructure for Resilience, Interconnection & Security by Satellite) 시스템 구축 계약에 대한 입찰 공고를 발표했다.


위성 산업의 날 시리즈 4부에서는 테크놀로지 비전 컨설팅(Technology Vision Consulting)과 유로컨설트(Euroconsult), ST 엔지니어링 아이다이렉트(ST Engineering iDirect) 유럽, 곰스페이스(GomSpace), ITU(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s Union) 및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의 전문가들이 모여 위성 및 우주 기술 분야의 최신 발전 동향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논의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