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 Grayhill의 정밀 스위치 공식 유통업체로 지정
2023년 05월 1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e995f07aedbe791b896de6486eecc9c_1683911182_5601.png
 

element14은 다양한 인간-기계 인터페이스(HMI) 솔루션에 사용되는 정밀 스위치 제조업체인 Grayhill의 공인 유통업체로 지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계약 덕분에 EMEA 및 APAC 지역에 걸친 element14 고객은 OEM 시스템 설계에 사용되는 다양한 고품질 HMI 제품을 신속하게 배송받을 수 있게 되었다. 제공되는 제품에는 광학 인코더 및 조이스틱, 회전 스위치, 키패드, 푸시버튼 및 터치 인코더 등이 포함된다. 


이로써 element14 포트폴리오에 햅틱(인터페이스의 터치감과 느낌) 최적화에 매우 전문화된 스위치 회사가 추가되었다. Grayhill 제품은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 및 오프로드 차량을 위한 견고한 인터페이스뿐 아니라 응급 대응 무선을 포함한 정밀 의료 장치 및 방위 애플리케이션의 중심 구성요소로 정기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element14의 글로벌 제품 세그먼트 스위치 책임자인 케이스 포브스(Keith Forbes)는 “터치 스크린 및 기타 많은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 분야에서 햅틱이 부상하고 있으며, 이는 Grayhill의 핵심 분야이다. 로터리 스위치와 인코더의 제품군을 통해 개발자와 OEM 제조업체는 당사의 재고에서 빠른 리드 타임으로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구성 요소에 액세스하여 제공할 수 있다. Grayhill 제품군이 추가됨으로써 인기 구성품 재고의 깊이가 더욱 심화되었고 이러한 지역의 서비스 및 지원 리더로서의 element14의 입지는 더욱 강화되었다.” 고 말했다. 


Grayhill의 마케팅 이사인 카렌 엔트리켄(Karen Entriken)은 “새로운 계약을 통해 Grayhill의 제품 EMEA 및 APAC 전역의  재고를 활용하여  수 있게 되었다. 당사 제품은 고객에게 다양한 언어와 최종 제품 구성을 지원할 수 있는 터치 디스플레이, 키패드,  스위치정밀성과 기능을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은 Grayhill의 풍부한 경험과 혁신의 역사가 뒷받침합니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