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PCIM서 지속 가능한 전력 솔루션 선보여
2023년 05월 1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a934cdbbefbe8ee6fd076bcab33744f_1683736838_5577.jpg
 

온세미는 전력 전자 분야의 선도적인 전시회 및 컨퍼런스인 PCIM에서 지속 가능한 전력 관련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PCIM은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된다. 


올해 PCIM의 주제는 전력 전자 분야의 우수성이다. PCIM에서 온세미는 세 가지의 핵심 영역에 집중할 예정으로, 5개의 시연 장소, 쇼케이스 및 전용 파워월(power wall)을 마련한다. 특히 온세미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인프라 솔루션을 위한 길을 열고 있다. 현장 파워월은 가정 및 중소기업에 온세미 제품을 통한 에너지 섬(energy island) 구축 방법을 보여주며, 전기차(EV) 솔루션(온보드 충전을 통한 고전력 DC 및 AC)을 강조할 예정이다. 


온세미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EliteSiC 생태계를 통해 기본 원자재부터 풀 패키지 SiC 디바이스 공급에 이르기까지 SiC 제조 공급망을 완전 제어한다. 이는 효율적인 전기차에 필수적이며 탈탄소화를 향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또한 온세미는 완전 자율 제조 환경을 위해 안정적, 지능적 및 에너지 효율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해당 기술에는 로보틱스, 스캐닝을 위한 지능형 센싱이 포함된다. 


온세미의 파워월은 자동차 및 산업 시스템을 위한 그린 에너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65W-11kW의 지능형 전력 솔루션을 강조하고 전원 공급 장치 애플리케이션용 전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온세미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세미는 가장 중요한 고성능 및 공간 제약 전력 설계를 위한 UHD(ultra-high density) 설계를 선보인다. 

  • AC 전기차 충전기: EliteSiC 기술을 사용해 AC 그리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효율의 충전 솔루션 생성 방법을 강조한다.
  • 25kW DC 충전기 Evalkit: 온세미의 지능형 전력 포트폴리오가 온세미의 EliteSiC 기술을 통해 어떻게 최고 수준의 효율성을 구현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 양방향 전기차 충전: 온보드 충전기(OBC)가 전력을 그리드에 반환해 피크 수요 시간대에 그리드를 안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인다.
  • FS7 IGBT: 현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TO247 패키지의 최고 전류 IGBT(160A/1200V)를 시연한다.
  • T10 모터 제어: 온세미의 새로운 MOSFET 기술의 이점을 자세히 살펴본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