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다임, 스토리지 성능 최적화 및 개인화를 위한 ‘솔리다임 시너지 2.0 소프트웨어’ 공개
2023년 05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ec3d59b53c309fdb5627788efae5d34_1683228232_8863.jpg
 

솔리다임(Solidigm)이 솔리다임 시너지 2.0(Solidigm Synergy 2.0)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솔리다임 시너지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전체적인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하드웨어만으로 제공할 수 있는 수준보다 더 나은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솔리다임 시너지 소프트웨어는 솔리다임 SSD의 성능을 자동으로 향상시키는 솔리다임 시너지 드라이버(Solidigm Synergy Driver), 그리고 모든 제조업체의 SSD 상태 보고와 도구를 제공하는 솔리다임 시너지 툴킷(Solidigm Synergy Toolkit)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로드 시에는 드라이버와 툴킷 모두 설치하는 것을 권장한다. 


솔리다임은 오늘날의 시스템 작동법을 이해하고,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적용되는 SSD 기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솔루션에 투자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이다. 


최신 버전의 솔리다임 시너지 2.0 소프트웨어는 모든 SSD 사용자의 PC 사용자 환경을 개선한다. 솔리다임 SSD에서 가장 핵심 부분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모든 SSD에 유용한 다수의 드라이브 관리 기능을 제공해 준다. 솔리다임은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SSD 제품을 결합하고 있으며, 이러한 혁신을 바탕으로 향후 최종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개선사항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능형 및 반응형 스토리지 드라이버

모든 솔리다임 클라이언트 SSD와 호환되는 솔리다임 시너지 드라이버는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 기능을 제공한다. 페스트 레인(Fast Lane)은 가장 자주 액세스하는 파일을 파악하고, 더 빠른 액세스를 위해 파일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드라이브가 가득 찬 경우에도 성능을 유지하도록 하는 기능이다. 솔리다임 P41 플러스SSD(Solidigm P41 Plus SSD)와 함께 사용하면 드라이브 용량이 50% 차 있는 경우에도 최대 120% 더 빠르게 랜덤 읽기 속도가 가능하다. 


추가 기능으로는 순차 읽기 속도를 최대 350% 가속화하여 게임 로드를 개선할 수 있는 스마트 프리패치(Smart Prefetch)와 랜덤 쓰기 속도를 최대 20% 향상시켜 반응 속도가 높은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큐 어사인먼트(Dynamic Queue Assignment)가 있다. 


사용 편리성 및 개인화를 제공하는 솔리다임 시너지 툴킷

솔리다임 시너지 툴킷용으로 재구성된 동적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raphic User Interface, GUI)는SSD 활동 모니터링, 보고서 실행, 작동 온도 보기, 드라이브 상태 확인 등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솔리다임 SSD를 사용하는 여부에 관계없이 드라이브 무결성 테스트를 위한 진단(Diagnostics for drive integrity testing), 안전하게 데이터를 삭제하는 시큐어 이레이즈(Secure Erase) 및 드라이브 사용 특성을 위한 스마트(SMART) 보고서와 같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