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커뮤니케이션, 시큐아이와 총판 계약 체결
2023년 04월 2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c70f529fc0d2d0053abe8bb9d5111a2_1682528923_8676.jpg

▲ 왼쪽부터 쿠도커뮤니케이션 정보보안사업부장 배영민 부사장, 시큐아이 네트워크 보안사업부장 김병문 상무.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은 네트워크 보안 분야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시큐아이(대표이사 정삼용)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시큐아이와 함께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보안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시큐아이는 쿠도커뮤니케이션의 채널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보안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하고자 하며, 이러한 사업 협력 체계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보안 시장까지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정보보호 컨설팅전문업체로서 보안 마스터 플랜 수립 경험은 물론, 차세대방화벽,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NAC, End Point 제품까지 보안 분야에서 탁월한 영업력과 기술력을 갖춘 회사다. 시큐아이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기반의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제품 ‘블루맥스(BLUEMAX) NGF’와 ▲고성능 하드웨어 플랫폼이 적용된 침입 방지 시스템 ▲‘블루맥스(BLUEMAX) IPS’를 통해 빠르게 바뀌는 IT 보안 환경에 대비하고 있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시큐아이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파트너 및 고객 대상 교육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양사 보안 솔루션을 시장에 함께 공급하는 영업 활동을 지원하고 제품의 강점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등을 전개할 방침이다. 


시큐아이 네트워크 보안사업부장 김병문 상무는 “쿠도커뮤니케이션은 보안 솔루션 공급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기업”이라며 “시큐아이의 우수한 기술력과 쿠도커뮤니케이션의 유통망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펼쳐 비즈니스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쿠도커뮤니케이션 정보보안사업부장 배영민 부사장은 “쿠도커뮤니케이션은 고객사의 네트워크 보안 인프라를 고도화하고 클라우드, OT 보안 등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시큐아이와의 협업을 통해 보안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