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원활한 모션 컨트롤 및 데이터 관리 기능을 갖춘 HMI 패널 PC 출시
2023년 03월 3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46324d22c5ec6543056a370c15f9138_1680112669_2434.jpg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ADLINK Technology)는 컨트롤, 게이트웨이 및 디스플레이 기능을 통합한 산업용 올인원 HMI 패널 PC인 PanKonix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소프트웨어 정의 모션 컨트롤러, SuperCAT 및 iFace Designer를 통해 높은 확장성과 함께 비용 효율적이고 손쉬운 통합을 제공하여, 주류 PLC 및 PC 기반 컨트롤러와 I/O 모듈을 위한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게 한다. PanKonix 시리즈는 또한 네트워크 활성화 및 시각화, 클라우드 연결, 푸시 알림 및 단순화된 다중 IP 관리를 포함하는 강력한 기능을 갖춘 미적이고 직관적이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하드웨어 비용 절감, 단순화된 배선, 통합 시간 단축, 강력하면서도 미적인 HMI 소프트웨어를 갖춘 PanKonix 시리즈는 그 효율성을 바탕으로 업계를 혁신할 것이다. 


"PanKonix 시리즈는 산업 부문에서 끊김 없는 모션 컨트롤 및 향상된 데이터 관리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다. 새로운 PanKonix 시리즈는 에이디링크의 산업 자동화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에이디링크 SuperCAT 기술을 특징으로 하여 HMI 패널 PC가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및 하이브리드 PLC와 PC 기반의 소프트웨어 정의 모션 컨트롤러 역할을 모두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이 통합은 고객에게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관리하기 쉽고 유연하며 고도로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고 에이디링크의 IoT 솔루션 & 테크놀로지 BU의 스마트 머신 부문 디렉터인 Simon You 가 말했다. 


에이디링크의 SuperCAT은 최대 125μs의 컨트롤 사이클로 최대 128개의 동기화된 축과 10,000개 이상의 포인트를 동시에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EtherCAT 모션 컨트롤러로, 반도체 및 전자 제품 제조에서 효율적인 생산이 가능하게 한다. 광범위한 타사 EtherCAT 슬레이브를 위해 APS 기능 라이브러리를 지원하여 다차원 동기화 모션 및 I/O 컨트롤이 가능하다. 


PanKonix 시리즈는 iFace Designer를 통합하고 Modbus 및 CANopen과 같은 자동화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90% 이상의 PLC 드라이버와 원활한 통신을 보장한다. 또한 통합은 스마트한 작동 기능과 함께 미적이고 직관적인 HMI 벡터 그래픽 기반의 맞춤형 UI를 제공한다. 최고의 브랜드 AUO 패널과 함께 PanKonix는 견고한 디자인, 뛰어난 시각적 품질 및 우수한 작동 경험을 제공한다. 스마트 운영 기능에는 네트워크 지원 및 시각화, 클라우드 연결, 단순화된 다중 IP 관리가 포함된다. 


PanKonix 시리즈는 또한 자동화된 생산 데이터 기록을 위한 데이터 로거 서비스,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한 즉각적인 장치 트리거 푸시 알림, IoT 애플리케이션용 OPCUA, MQTT 및 RESTful API를 통한 매우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연결을 통해 향상된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보다 쉬운 데이터 분석과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하여 운영 효율성이 향상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