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애브넷과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 발표
2023년 03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바이코(Vicor)는 전자 부품 및 서비스를 유통하는 글로벌 업체 애브넷 (Avnet)과 유통 계약을 체결했음을 발표했다. 이 계약의 취지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애브넷의 설계 및 공급망을 통해 바이코 전력 모듈을 더 널리 유통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이 시스템 성능과 확장성 측면에서 획기적인 혁신을 경험케 만드는 데 있다. 


바이코 산업 비즈니스 및 기업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데이비드 크라카우어(David Krakauer)는 “이번 계약을 통해 바이코는 글로벌 리더 업체와 함께 자사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다.”라고 소감을 밝히면서 “애브넷과의 협력에 힘입어 바이코는 혁신 역량을 발휘하고자 하는 자사 고객에게 여태껏 경험하지 못한 첨단 모듈식 전력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선도적 입지를 구축하게 될 것이다.”라고 첨언했다.


애브넷 글로벌 공급업체 개발 담당 부사장인 페기 캐리어리스(Peggy Carrieres)는 “오늘날 시장에서 더 나은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기업에는 혁신이 필요하다. 이처럼 차별화 가능성을 모색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시점에 이번 계약이 성사됐다. 더 작은 공간에 더 많은 전력량을 공급하려는 고객 요구에 따라 전력 집약도가 높고 효율이 뛰어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고객에게 바이코 전력 모듈은 고품질 솔루션으로서 제 몫을 톡톡히 해낼 것이다.”라고 평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