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O-RAN 정책 연합(ORPC) 리셉션 개최
2023년 03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33a396543be139548875b19737a2705_1677784741_0985.png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MWC 2023(Mobile World Congress 2023) 기간 중 대규모 O-RAN(Open RAN) 행사의 일환으로 ‘개방형 무선 접속망 정책 연합(Open RAN Policy Coalition, ORPC)’ 교류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ORPC는 개방적이고 상호운용 가능한 무선 접속망(Radio Access Network, RAN) 솔루션의 광범위한 채택과 혁신을 촉진하고, 공급망의 다양성을 확장하며, 5G와 같은 첨단 무선 기술의 시장 출시를 가속화하는 정책을 추진하는 단체이다. 행사 참석자에는 ORPC 회원, 정책 전문가, 그리고 통신 업계의 리더들이 포함되어 있다. 


ADI의 커뮤니케이션 및 클라우드 사업을 총괄하는 앤디 맥린(Andy McLean) 기업 부사장은 “기술 혁신과 산업 변혁에 있어서 O-RAN이 가진 잠재력은 올해 ADI와 MWC가 관심을 쏟고 있는 초점 분야이다. O-RAN의 더욱 향상된 상호 운용성은 무선 접속망 장비의 채택을 늘림으로써 혁신을 가속화하고 비용을 절감한다. 그러나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O-RAN의 목표를 지지하는 정보에 입각한 규제 환경을 갖춘 강력한 생태계 조성이 필수이다. ORPC는 업계 관계자들과 정부 당국 간에 우호적 관계와 논의를 촉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ORPC의 다이앤 리날도(Diane Rinaldo) 상무이사는 “ORPC 회원들은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자유로운 경쟁과 혁신을 촉진하며 비용을 낮추는 정책의 지속적인 지원이 뒷받침되어야 우리가 5G와 그 이후의 기술 세대를 위한 시장의 번영을 이루어 갈 수 있다고 믿는다. 우리가 추진하는 노력의 핵심은 다양하고 탄력적이며 안전한 생태계의 공동 목표를 향해 공공과 민간의 협력을 촉진하는 것이다. 이 약식의 행사는 우리가 개방적이고 상호 운용 가능한 네트워크를 촉진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파트너들이 서로 교류하면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