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성능과 보안 기능으로 구성이 단순화된 Red Lion의 새로운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
2023년 02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35acf0a5bd91ba177cdacd840f9a009_1677175405_0353.jpg
 

산업 조직이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연결하고 시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기술 제조업체 레드 라이온(Red Lion)이 N-Tron 시리즈 NT5000 기가비트 관리형 레이어 2 이더넷 스위치를 출시했다. 전 세계 산업이 운영을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고 최적화하는 가운데, 안정적이고 안전한 네트워크 액세스는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NT5000 스위치와 기가비트 속도는 모든 규모와 환경의 산업 조직을 위해 네트워크 보안과 안정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다.


NT5000은 원활한 통합, 고급 관리 및 진단 기능, 네트워크 이중화 및 계층화된 보안을 통해 운영 성능과 시스템 가동 시간을 최대화하고 조직이 신뢰할 수 있는 통신을 위해 정보 기술 및 운영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레드 라이온의 제품 관리, 네트워킹 담당 이사인 다이앤 데이비스(Diane Davis)는 "조직이 최대 가동 시간을 달성하려면 명확하고 포괄적이며 빠른 네트워크 관리가 필수적"이라며, “NT5000의 단순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는 활성 포트, 전원 공급 장치, 온도 및 스위치의 접점 릴레이 상태를 보여주는 논리적 보기와 포트 트래픽 및 이벤트에 대한 색상 코드 게이지가 포함되어 있어 관리자가 실제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네트워크 중단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해결하여 총 소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NT5000 스위치는 특정 설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모든 구리 또는 구리와 파이버 옵션의 혼합으로 6, 8, 10, 16, 18 포트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금속 인클로저와 넓은 온도 범위를 갖춘 NT5000은 공장 자동화, 로봇 공학, 식품 및 음료, 석유 및 가스, 해양, 철도 등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소형 솔루션이다.


간소화된 설정

스위치 구성은 혼란스럽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일 수 있다. NT5000은 개봉 즉시 빠르고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최신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는 사용자에게 초기 설정을 안내하는 구성 마법사가 포함되어 있다.


계층화된 보안

오늘날의 사이버 보안 위협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모든 스위치가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는 계층화된 네트워크 보안을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니다. NT5000은 비밀번호 암호화, 다단계 사용자 액세스 및 MAC 보안, RADIUS 원격 인증을 지원하는 IEEE 802.1X 등을 제공하다. 관리자는 이벤트 및 시스템 로그를 보고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상태를 명확하게 확인하고 액세스 시도 또는 구성 변경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액세스 시도가 실패한 후 사용자 또는 포트 자격 증명을 자동으로 비활성화하도록 스위치를 설정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