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 개최
2023년 02월 1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다쏘시스템( https://www.3ds.com/ko/ )은 2월 12일(이하 현지시각)부터 15일(수)까지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3D익스피리언스 웍스 및 솔리드웍스 커뮤니티를 위한 연례 행사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천 명의 설계자, 디자이너, 엔지니어, 기업가 및 비즈니스 리더들이 참석하며, 현장과 온라인을 통해 1만여 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솔리드웍스와 3D 익스피리언스 웍스 포트폴리오 솔루션은 전 세계 혁신가들이 함께 협력하고, 개인의 혁신을 증폭시키게 하며, 일자리 창출과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에 대한 기여를 통해 의미 있는 목표와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의 역동적인 4일간의 일정을 통해 참가자들은 감정, 혁신, 창조를 연결하는 최신 기술 발전을 파헤쳐 지속 가능한 미래를 논의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은 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전문가들이 보다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목표 및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참가자들이 다방면의 전문가로부터 배우고, 기술을 개발하고, 동료 및 기술 파트너와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겠다는 의도다. 4일간의 일정동안 320개 이상의 기술 교육 세션 및 30개 이상의 미팅 세션이 진행된다. 


지앙 파올로 바씨(Gian Paolo Bassi) 3D 익스피리언스 웍스 총괄대표는 "아이디어에서 창조로의 여정은 우리가 그것들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를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을 때 시작된다.”라며 “우리가 함께 상상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을 때, 관계는 경험으로 초월한다. 협업과 창의성이 하나가 되어 인간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불꽃을 만들어낸다."라고 말했다. 또한 “물리적으로 떨어져 몇 해를 보내고 다시 대면으로 모이게 된 올해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에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의 힘을 발견하고, 경험의 힘을 통해 우리 공동체가 다시 다시 연결되고, 공동체의 힘을 통해 보다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는 현장 경험을 만들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