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2022년 55개 이상 제조사 새롭게 추가
2023년 02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bcdbdc96ce50ad9422fa8b3c57cddc4_1675706502_4072.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2022년 당사가 갖춘 업계 최고의 라인 카드에 59개의 제조사를 새롭게 추가, 전세계 엔지니어와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 선택권을 제공했다. 마우저는 비용이 많이 드는 재설계나 제조 지연, 프로젝트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에게 다양한 첨단 기술 제품을 제공한다. 


마우저는 1,200개 이상의 글로벌 제조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업계 최신 부품에 가장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22년 많은 기업들이 공급망 문제를 겪게 되면서, 더 많은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마우저와 협력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최고의 전자 부품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기술과 제품을 고객에게 가장 폭넓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마우저는 많은 수의 신규 제조사를 추가하여 전체 프로젝트 설계에 필요한 모든 보드 레벨 부품 및 관련 개발 도구를 제공하는 원스톱 상점으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아래는 마우저에서 2022년 새롭게 추가한 대표적인 제조사 중 일부이다:

  • Allegro MicroSystems: 모션 제어 및 에너지 효율적인 시스템을 위한 전력 및 감지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 Kingston: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조사이다. Kingston은 최상위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제공업체, PC 제조사뿐만 아니라 스마트 장치를 위한 차세대 트렌드를 개발하는 기업에도 메모리 장치를 공급한다.
  • 암페놀(Amphenol) LTD: 암페놀 코퍼레이션(Amphenol Corporation)의 계열사 중 하나로 오버몰딩, 케이블 어셈블리, 전자 패키징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커넥터 및 상호 연결 솔루션을 제조한다.
  • Menlo Micro: RF, 마이크로웨이브, 밀리미터파, AC/DC 전원 솔루션 등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범주의 전자 스위치를 만드는 제조사이다.
  • Advanced Photonix: 테스트 및 측정, 프로세스 제어, 의료, 통신 및 방위 시장에서 사용되는 광전자 센서, 장치 및 계측기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