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신임 최고인사책임자로 파드마 티루벤가담 선임
2023년 01월 1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da9510bb703c688811eeff35413126c_1673546505_5949.jpg
 

온세미는 회사의 최고인사책임자(이하 CHRO)로 파드마 티루벤가담(Padma Thiruvengadam)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2022년 12월 12일자로 선임된 파드마는 업계 최고의 직원 환경 지원을 위해 인재 영입 및 개발, DEI(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인사 시스템 및 인사이트, 분석과 같은 전체적인 보상 등 온세미에서 사람 중심 활동을 이끌고 있다. 그녀는 온세미에서 25년 이상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고 2012년부터 인사팀을 이끈 토빈 쿡맨(Tobin Cookman)의 후임이다. 


파드마는 새로운 CHRO로서 온세미의 조직 문화 및 가치를 지키며 회사의 성장 및 수익을 형성하고 지원한다. 또한 그녀는 인사 전략 지휘, 혁신 주도와 함께 탁월한 인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적절한 인재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온세미 하산 엘쿠리(Hassane El-Khoury) CEO는 “파드마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의 조직 성과를 높이며 경력을 쌓아왔다. 그녀는 국내외 시장에서 기업 전략 및 인력 목표에 집중하면서 성장과 혁신을 통해 기업을 이끄는 전문적인 실무 리더로서, 온세미에게 이상적인 CHRO다. 그녀가 온세미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파드마는 기업의 성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전략, 집행, 사업, 인사 부문에서 조율하는 데 탁월하다. 그녀는 최근까지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에서 CHRO로 근무하며 새로운 전략 실행을 위해 조직에 변화를 가져왔고, 기업 철학 및 목표의 새로운 정립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제약업계 최대 인수합병을 통해 다케다제약이 3년 연속 ‘글로벌 최고의 직장(Global Top Employer)’에 선정되는 데 기여했다. 파드마는 다케다제약에 합류하기 전에 레고 그룹(LEGO Group)에서 최고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 인테그라 라이프 사이언스(Integra Life Sciences)에서 전략 이니셔티브 및 운영 우수성 부문 CHRO 겸 CVP를 역임했으며, 글로벌 기업들에서 인사 및 총무 부문 임원으로 근무한 바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