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포레스터 웨이브 밸류 스트림 매니지먼트(VSM) 부문 리더 선정
2022년 12월 2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2022년 4분기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의 ‘밸류 스트림 매니지먼트(VSM)’ 분야의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서비스나우의 IT 서비스 관리(ITSM) 및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SPM) 솔루션에 걸친 밸류 스트림 매니지먼트(VSM) 역량이 높이 평가받았다. 포레스터는 보고서를 통해 “서비스나우는 많은 팀의 변화 관리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ITSM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고 VSM 시장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라고 밝혔다. 


아난드 아히레(Anand Ahire) 서비스나우 데브옵스(DevOps) 제품 관리 총괄은 "VSM 솔루션 시장이 진화함에 따라 서비스나우는 고객에게 현대화된 소프트웨어 딜리버리 스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가치를 빠르고 안전하게 다양한 규모로 창출하도록 지원한다”며, “기업은 서비스나우 VSM 솔루션을 기존 거버넌스 프레임워크에 원활하게 통합해 규정을 준수하며 비즈니스 가치 창출과 비용 절감을 가속화할 수 있다. 이번 리더 선정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여 단일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중앙 집중식 IT와 분산형 데브옵스 및 SRE 팀 간의 데이터 기반 운영 모델을 형성하려는 서비스나우의 노력을 방증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서비스나우는 DevOps Change Velocity 및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 등 나우 플랫폼 전반에 걸친 고객 중심 혁신을 통해 더 많은 가치 창출과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데브옵스와 VSM에서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도쿄 플랫폼 릴리스 출시 후 VSM 리더로 선정되었다. 


서비스나우 VSM은 밸류 스트림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매트릭스와 통찰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및 개발 팀에 권한을 부여해 가치 창출 시간을 최대 66% 단축한다. 또,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데브옵스 사례를 간소화하는 강력한 거버넌스와 자동화를 기반으로 한 빠른 혁신을 지원하며 소프트웨어와 배포 프로세스를 연결하는 핵심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포레스터 보고서는 분석 및 분석 기능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비롯해 서비스나우의 우수한 제품 지원, 계획된 향상 기능 및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이 선정 요인이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