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넷 시큐어 SD-WAN’에 대한 포레스터 컨설팅 조사 결과 발표
2022년 12월 2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포티넷코리아(www.fortinet.com/kr 조원균 대표)는 ‘포티넷 시큐어 SD-WAN(Fortinet Secure SD-WAN)’이 3년간 300%의 ROI를 달성하고 8개월 만에 투자한 비용에 대한 효과를 달성함으로써 대규모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탁월한 비즈니스 이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포티넷이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업체인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에 의뢰해 진행한 ‘TEI(Total Economic Impact)’ 조사를 인용한 것이다.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은 ‘포티넷 시큐어 SD-WAN’이 대규모 조직에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분석하고, 고객 비즈니스에 미치는 네트워크 및 보안의 영향력에 대해 조사했다.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은 자체 조사를 통해 유통, 의료, 금융 서비스, 제조를 포함하여 다양한 산업 및 지역의 비즈니스 의사결정권자들을 인터뷰했다. 조사에 응한 기업들은 ‘포티넷 시큐어 SD-WAN’ 및 기타 포티넷 제품(스위치, 무선 LAN)을 구축한 기업들로 연간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과 최대 8,500개의 사이트, 최대 133,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포티넷 제품 총괄 존 매디슨(John Maddison) 선임 부사장은 “전세계 대기업들은 디지털 가속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네트워킹과 보안을 통합한 포티넷 솔루션을 더 많이 채택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고객들이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을 통해 ‘포티넷 Secure SD-WAN’이 가진 네트워크 및 보안 기술에 대한 특장점을 객관화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3년 연속 SD-WAN 부문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실행 능력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포티넷은 2년 연속 ‘2022 가트너 SD-WAN을 위한 핵심 기능 보고서’에서 5개 사용 사례 중 3개의 사용 사례(원격 근무자, 보안에 민감한 WAN, 소규모 브랜치를 위한 WAN)에서 1위를 차지한 유일한 벤더로 꼽혔다. 3년 연속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2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도 선정되어 고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검증을 받기도 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