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와 ADI, 전력 관리 혁신 기술 및 활용법 관련 새로운 전자책 발표
2022년 12월 1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ecc36fedbaa83bac9687d8128041ce9_1671212621_1606.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와 공동으로 전력 관리의 최신 혁신과 이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는 새로운 전자책을 발표했다. ‘Power Management for All of Tomorrow’s Innovations(미래의 모든 혁신을 위한 전력 관리)’라는 제목의 전자책은 전기 자동차, 자산상태 추적, 웨어러블 및 사물인터넷(IoT) 장치 등 최첨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신기술 개발에 대해 살펴본다. 


오늘날 기존의 장비 제조사들은 전력 관리와 관련하여 복잡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효과적인 설계는 지속적으로 저전력 소모와 합리적 비용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해야 한다. 전력 관리는 차량 배터리와 같은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 차세대 의료 기기 및 가전 제품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에 있어 주요 고려 사항이다. 새로운 전자책은 다양한 기사, 인포그래픽 및 교육용 비디오를 통해 전력 관리 애플리케이션에서 아나로그디바이스(ADI)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Power Management for all Tomorrow's Innovations’ 전자책은 아나로그디바이스(ADI)가 제공하는 8개 관련 제품에 대한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여 혁신적인 전력 관리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에 엔지니어를 직접 연결해준다. 주요 제품으로는 변압기 크기를 줄이고 우수한 부하 레귤레이션을 달성하는 고효율 솔루션인 LT8316 마이크로파워 절연형 플라이백 컨버터를 들 수 있다. LT8316 컨버터는 전기 자동차, 절연형 오프라인 하우스키핑 전원 공급 장치, 절연형 통신, 산업 및 의료용 전원 공급 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LTC2971 2채널 전력 시스템 관리자는 2개의 전원 공급 장치에 대한 시퀀스, 트림, 마진, 감독, 관리, 오류 기록 및 원격 측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독점적 소프트 연결 알고리즘을 통해 공급 장애를 최소화하는 LTC2971 전력 시스템 관리자는 컴퓨터 및 네트워크 서버, 산업 테스트 및 측정, 비디오 및 의료 이미징에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