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슈바르즈와 뢰네르트, 차량용 레이돔 및 범퍼의 EOL(End-of-Line) 측정을 위한 로봇 기반 솔루션 출시
2022년 12월 1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ecc36fedbaa83bac9687d8128041ce9_1671212170_0658.jpg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파트너인 뢰네르트 일렉트로닉(Löhnert Elektronik)과 함께 자사의 성공적인 R&S QAR50을 기반으로 범퍼 생산의 레이더 투명성 테스트를 위한 완전 자동화된 턴키 솔루션을 선보였다. R&S QAR50-R의 가볍고 컴팩트한 셋업은 측정 안테나의 정밀 위치지정을 용이하게 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편리한 테스트를 가능하게 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DUT에 따라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과 보다 뛰어난 처리량 및 수율로 범퍼 및 기타 외부 부품의 EOL(End-of-Line) 측정을 지원할 수 있다.


R&S QAR 및 R&S QAR50의 이미징 기능은 범퍼의 넓은 영역을 안정적이고 정밀하게 테스트하는데 매우 적합하다. 두 계측기는 모두 차량용 레이돔과 소형의 차량 외부 구성요소를 측정하는데 최적화되어 있다. 하지만 차량 범퍼와 대형 외부 부품을 측정하는 것은 매우 큰 치수로 인해 추가적인 어려움이 따른다. 지금까지 생산 환경에서 이러한 복잡하고 물리적으로 큰 부품을 측정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과제였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와 뢰네르트 일렉트로닉(Löhnert Elektronik)은 이러한 문제에 대한 보다 발전적인 해결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형상과 모양의 차량용 레이돔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턴키 솔루션을 개발했다.


R&S QAR50 차량용 레이돔 테스터에 기반한 R&S QAR50-R은 DUT의 RF 전송, 전송위상 및 반사를 측정할 수 있다. 전자식 포커싱을 적용한 이 장비는 생산 환경에서 요구되는 가장 높은 수준의 정밀도와 정확성을 충족할 수 있다. 또한 레이돔 및 범퍼 공급업체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검증 세트를 통해 국내 및 국제 표준에 따라 역으로 결과를 추적할 수도 있다.


R&S QAR50-R은 표준 6축 로봇과 호환되도록 소형 및 경량화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다. 이러한 설계 덕분에 R&S QAR50-R은 현재 제공되는 다른 테스트 시스템으로는 처리할 수 없는 수준의 성능을 달성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