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고성능 컴퓨팅을 위한 TI의 DAC63202 정밀 DAC 제공
2022년 11월 1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텍사스 인스트루먼츠(Texas Instruments, TI)의 DAC63202 정밀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TI의 핀 호환이 가능한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 제품군에 속한 12비트 DAC63202(및 DAC53202,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구입 가능) 제품은 저전력 소비와 작은 설치 공간으로 훌륭한 구성을 제공하는 듀얼 채널, 버퍼링, 전압 출력 및 전류 출력 스마트 장치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제공하는 TI의 DAC63202 제품은 버퍼링된 프로그래밍 가능한 전압 또는 전류 출력을 비롯해 모든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비교기 모드도 갖추었다. 이 장치는 전원 차단 상태에서 Hi-Z 전원 차단 모드와 Hi-Z 출력을 지원하며, DAC 출력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비교기 및 전류 싱크로 사용할 수 있는 응력 감지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고 임피던스 및 저항성 풀다운 전력 차단 모드를 갖추었으며, VDD 전원이 꺼져 있을 때 고 임피던스 출력도 제공한다. 


DAC63202 장치는 호스트 애플리케이션과의 통신을 위해 50MHz, SPI 호환 인터페이스를 통합하고 I2C, PMBus 및 SPI 인터페이스를 자동으로 감지할 수 있다. DACx3202 제품군의 다른 주목할 만한 기능으로는 사용자 프로그래밍 가능한 비휘발성 메모리, 구성 가능한 다용도 범용 입출력 포트(GPIO), 사전 정의된 파형 생성(사인파, 코사인파, 삼각파, 톱니파)을 들 수 있다. 이 같은 기능을 통해 DAC63202 제품은 “프로세서 없는(processor-less)” 애플리케이션과 재사용 설계에서도 작동 가능하다. 


DACx3202 장치는 전압 마지닝과 스케일링, 바이어싱 및 보정용 DC 세트포인트 및 파형 생성 기능을 원하는 설계자들에게 랙 서버, 광학 모듈, 인터 DC 상호연결 (메트로), 또는 표준 노트북 PC를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마우저는 또한 평가 및 개발을 위한 DAC63204EVM 평가 모듈 제품도 공급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