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동영상 시리즈 Factory Tomorrow 시즌 2 출시
2022년 11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즉각적인 배송이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부품 및 자동화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Digi-Key Electronics는 공장 및 제조 시설 내 자동화와 제어의 발전에 초점을 맞춘 동영상 시리즈인 'Factory Tomorrow'의 시즌 2, 제1편을 출시했다.


SiemensSchneider Electric 및 Phoenix Contact가 후원하는 세 편으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에서는 Industry 4.0의 원동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인공지능(AI), 연결성 및 에지 컴퓨팅 기술이 어떤 방식으로 제조업의 차세대 도약을 만들어내고 있는지에 대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과 인터뷰를 한다.


Digi-Key의 전략 프로그램 파트너십 마케팅 매니저인 Eric Halvorson은 "제조업계는 수 년에 걸쳐 끊임없는 성장을 해 왔으며, 훨씬 더 스마트해지고 점점 더 자동화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Industry 4.0 기술에 대해 더 많이 소개하고 산업 자동화 공간이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Digi-Key는 엔지니어가 첨단 공장의 미래를 계속 혁신해 가는 데 필요한 자동화 및 제어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Siemens Digital Industries의 파트너 영업 담당 이사인 Kurt Covine은 "Siemens Digital Twin은 제품 또는 생산 시스템을 시뮬레이션, 예측 및 최적화하기 위해 물리적 공정 또는 생산 제품을 가상화함으로써 공급망 및 제조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Digital Twin은 제조업체가 더 효율적으로 혁신하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라고 말했다.


Schneider Electric의 모터 관리 응용 제품 및 전략 담당 이사인 Poonam Narang은 "Schneider Electric의 목표는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 증진을 지원하는 디지털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고객들은 기계의 성능과 에너지 사용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어 고객의 공장 환경 운영 상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정보에 입각한 유지 관리 결정을 내려 예상치 않은 가동 중지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디지털 솔루션은 기계 설계, 설치 및 유지 보수를 단순화하여, 최종 사용자인 고객이 현재 직면하고 있는 공급망 제약 및 숙련된 노동력 부족과 관련된 현실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라고 말했다.


Phoenix Contact USA, Inc.의 Jack Nehlig 사장은 "Phoenix Contact에서 우리의 임무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재생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기화, 네트워킹 및 자동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Phoenix Contact의 경쟁 우위는 무엇일까요? 바로,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혁신에 대한 열정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총 세 편의 동영상으로 구성된 이 시리즈의 첫 번째 동영상인 '이중 세계'는 현재 Digi-Key 웹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으며, Digital Twin의 주제를 다룬다. Digital Twin을 사용하면 제조 공정 및 미래 공장 현장의 전체 레이아웃과 같이 매우 복잡한 작동에 대해 정밀한 하드웨어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두 번째 동영상인 '혁신은 계속된다!'에서는 복잡한 센서와 하드웨어를 활용한 가시성이 조명될 예정이며, 세 번째 동영상인 '발상의 전환'에서는 미래의 최첨단 제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동영상 시리즈와 함께 미래의 공장 및 Digi-Key가 고속 성장하는 자동화 및 제어 부문을 지원하는 방법은 Digi-Key 웹 사이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