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2022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 수상자 시상
2022년 10월 2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a9792df50c868264c6cf2a5cab63d88_1666894737_0218.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의 후원사로서 제20회 콘테스트 수상자를 발표하고, 11월에 특별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콘테스트는 SAE International Company인 SAE Media Group이 주최하고, 마우저의 주요 제조 협력사 인텔(Intel)과 아나로그디바이스(ADI)도 행사 후원에 참여했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수상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 인사를 전한다. 마우저의 사명 중 하나는 기술 혁신을 촉진하는 것이며, 놀라운 창의성과 기술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이 담긴 설계를 선보이는 이 글로벌 콘테스트를 후원하는 점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COMSOL, SAE Media Group과 공동으로 ‘FlowIO 플랫폼’ 출품작을 제출한 미 메사추세츠 공과대학교(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MIT) Media Lab 팀에게 미화 2만 5천 달러의 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본 콘테스트에서는 소프트 로봇 공학을 사용하여 프로토타이핑, 혁신 및 연구를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전 통합형 소형 공압 개발 플랫폼이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는 삶의 질을 높이고, 효율성과 헬스케어의 질을 향상시키며,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원에 대한 의존을 줄여주는 제품 설계에 주목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Tech Briefs’ 매거진 편집자들이 엔지니어링 혁신을 도모하고 시상하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개최되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