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새로운 디자인 센터 개관 통해 사업 확장
2022년 10월 1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62d578bf51927f233ee878b33154122_1665507850_3266.jpg
 

온세미가 루마니아 수도 부쿠레슈티에 최첨단 반도체 칩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센터를 개관했다고 발표했다. 3,000m2의 새로운 사무공간과 첨단연구소에서는 고온 및 내구성 사용,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절연 드라이버 및 지능형 센싱용 고정밀 부품을 위한 기술이 개발된다. 


이 센터는 집적 회로 설계, 레이아웃, 테스트 개발, 애플리케이션, 기술 개발, 프로젝트 관리 및 제품 마케팅과 같은 광범위한 활동을 포함하는 전체 신제품 개발 주기를 포괄한다. 2008년 온세미에 인수된 루마니아 팀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직원 100명을 넘어섰으며 동급 최강의 반도체 개발을 위한 신기술을 도입했다. 


온세미의 파워 솔루션 그룹(Power Solutions Group) 부사장 브라이언 피카드(Brian Pickard)는 “전체 개발 주기를 한 곳에 두면 혁신적인 아이디어 및 개발부터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가속화하는 긴밀한 협업이 가능하다. 새로운 디자인 센터는 루마니아의 우수한 팀에게 더 많은 경력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자 하는 새로운 인재를 유치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디자인 센터는 부쿠레슈티의 더 라이트 원(The Light One) 캠퍼스에 위치하고 있다. 이는 부쿠레슈티에서 온세미와 주요 협력 대학인 폴리테니카(Politehnica)와 인접해 있어, 선도적인 첨단 기술 기업과 함께 기술 개발에 관심이 있는 우수한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에 이상적인 위치이다. 덕분에 온세미 전문가들이 전자 설계 및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가르치고 있는 대학과의 기존 관계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 크고 역동적인 첨단 기술 공간을 통해 온세미는 반도체 개발 활동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