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새로운 유블럭스의 XPLR-IoT-1 키트 전세계 독점 판매
2022년 08월 1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0fc5001283ff62b73b6a51469c2c99a_1660151528_2648.jpg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는 XPLR-IoT-1 탐색 키트를 전 세계적으로 독점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이 키트는 위치 추적 및 무선 통신 분야의 세계적 기술 선도업체인 유블럭스(u-blox)의 제품이다.


XPLR-IOT-1 키트는 즉시 사용 가능한 개발 플랫폼으로 다양한 사용 사례 및 응용 제품을 위한 핵심 IoT 부품 및 서비스를 포함한다. 이 키트는 클라우드 통신 서비스와 함께 GNSS, 셀룰러,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아웃오브박스 경험(OOBE)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쉽고 빠른 초기 설치가 가능하다. 몇 가지 초기 단계만 거치면 키트가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게시하고 완벽한 종단 간 솔루션을 시연할 수 있으며, 충전용 배터리로 휴대용 작동이 가능하다. 저전력 GNSS 수신기는 정확한 위치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이 탐색 키트는 자력계, 자이로스코프, 가속도계 및 배터리 게이지를 비롯하여 온도, 습도, 압력 및 주변광을 위한 통합 센서를 포함하고 있다.


디지키의 무선 및 IoT 비즈니스 개발 부문 매니저인 조시 미콜리오(Josh Mickolio)는 "XPLR-IoT-1 탐색 키트는 박스 속의 평가 기판 그 이상으로, 셀룰러, 단거리, GNSS 및 클라우드 등 매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키트는 실제로 거의 모든 센서 및 연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 허브이며, 엔지니어가 자신의 필요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유블럭스의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인 크리스 코라도(Chris Corrado)는 "디지키와 함께 XPLR-IoT-1 탐색 키트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키트는 4개의 유블럭스 제품 센터를 모두 통합하여, 센서에서 클라우드로의 데모를 가속함으로써 설계 개념을 신속하게 입증할 수 있다. XPLR-IoT-1의 센서든 또는 XPLR-IoT-1을 사용하여 블루쿠스 또는 와이파이 센서에 연결하든, 고객이 개념 증명을 실현하는 시간을 단축하고 최신 기술을 평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