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시스딕(Sysdig)’과 총판 계약 체결
2022년 07월 1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009461f63cf036eccafdbce174fd1af_1657735156_0697.png
 

인섹시큐리티(www.insec.co.kr 대표 김종광)는 글로벌 컨테이너 및 클라우드 통합 보안 전문 기업 시스딕(Sysdig)과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시스딕의 제품 공급에서부터 기술 지원 및 교육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한다. 양사는 공공, 금융, 인터넷, 제조 등 컨테이너 형태의 마이크로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조직에서 보다 안전하게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협력한다. 시스딕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 재단(CNCF)에서 공인한 쿠버네티스 공식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시스딕 아태지역(APAC) 총괄 이사인 가빈 셀커크(Gavin Selkirk)는 “시스딕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런타임 위협 탐지와 대응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기업”이라고 설명하며, “소프트웨어 취약점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클라우드 구성을 비롯해 권한 관리 및 컴플라이언스 전반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사각지대를 제거한다. 폭넓은 유통망을 보유한 인섹시큐리티와 긴밀하게 협력해 쿠버네티스 보안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시스딕의 우수한 기술력이 국내 고객들에게 맞춤 적용될 수 있도록 전문 인력들을 대거 확보했다”고 말하며 “기존에 보유한 다양한 포트폴리오와의 시너지를 모색하여 새로운 사업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